천안맞춤정장ㆍ예복 SB테일러, 2019 봄시즌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천안맞춤정장ㆍ예복 SB테일러, 2019 봄시즌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맞춤정장 브랜드 SB테일러는 2019년 봄 시즌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30%할인된 가격과 더불어 맞춤정장을 하시는 모든 이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고급 수제화를 증정한다. 또 고급 맞춤셔츠와 실크타이도 증정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전예약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양질의 1대1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9년 봄 웨딩 시즌을 맞아 방문 예약을 하고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사은품과 가격 할인을 통해 만족스러운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해, 예비신혼부부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이 될 전망이다.

SB테일러의 김성봉 대표는 동대문 종합시장에서 오랫동안 양복 직물 도매를 했던 경험으로 제일모직, 이태리모직, 잉글랜드모직 등의 고급 원단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축적된 실력과 노하우가 있는 SB테일러만의 기술을 통해 최적의 핏을 갖춘 상품을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수준높은 손 바느질과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SB테일러의 정장은 종로에서 수제 맞춤으로 품질을 높이고, 맞춤 수제화는 서울 성수동에서 직거래로 유통 마진 없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SB테일러의 김성봉 대표는 “천안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정장과 수제화를 제공해 결혼 준비 비용의 절감과 만족도를 높이는데 앞장 서겠다"는 포부를 전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품질을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성봉 대표는 새천안로타리클럽에서 회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국제 봉사 활동 및 국내 봉사활동에 활발한 참여를 통해, 천안 지역의 독거 노인, 중증 장애인을 위한 봉사 활동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