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눕스 매트리스’ 자취생에게 각광받는 마약매트리스
상태바
‘눕스 매트리스’ 자취생에게 각광받는 마약매트리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자 사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최근 들어 혼밥, 혼영, 혼술 등 수식어들이 다양하게 생겨나고 있다고 한다. 그러면서 이런 사람들에게 맞춰진 1인용 제품들도 다양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중인데 그 중에서도 마약매트리스라고 불리는 ‘눕스 매트리스’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중이라고 알려진바 있다.

눕스 매트리스는 특히나 자취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한다.

평소 침대에서 잠을 자던 습관이 있어 바닥에서는 잠을 청할 수 없는 대학생들이 저렴한 가격에 편안한 잠자리에 들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알려지면서 혼자 사는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유행처럼 번져나가고 있다.

 

푹신한 촉감 때문에 소비자들이 마약매트리스라고 부르는데 사이즈도 싱글과 더블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혼자서 사용할 수도 있고 가족과 함께 사용하기도 좋다고 한다.

게다가 100% 국내산 메모리폼으로 제작된 제품이기 때문에 최근 시끄러웠던 라돈에 대한 성분들도 안전성을 의심할 필요가 없다고 관계자가 직접 입을 열었다고 했다.

라돈에 대한 까다로운 검사를 통과한 제품이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지금 구매를 한다면 메모리폼 베개도 무료로 제공해준다고 한다.

눕스 관계자는 “혼자라서 침대를 사기에는 부담스러운 사람들이 많이 이용했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한편 눕스 홈페이지에서는 많은 인기에 보답하기 위한 할인행사가 진행 중 이라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