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적인 분위기에 별미를 즐길 수 있는 경기도여주맛집 제주흑돼지전문점 인기
상태바
낭만적인 분위기에 별미를 즐길 수 있는 경기도여주맛집 제주흑돼지전문점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에 여주는 굉장히 뜨거운 동네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서울과도 가까우며 경기도 어디를 가더라도 다 인근이며, 강원도, 충청도와도 인접성이 뛰어나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다. 

또한 인근에 상권도 잘 갖춰져 있고 인근에 직장도 많아서 직장인들이 퇴근 후에 충분한 수요를 갖췄기 때문이다. 이 덕분에 여주 인근에는 쇼핑몰부터, 술집, 극장, 카페, 마트까지 있기에 여주 가남읍에서 제일 가는 상권이라고 한다.

요즘 현대인들은 워라벨이라고해서 퇴근 후에는 업무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많은 활동을 하곤 한다. 하지만 지금 소개해드릴 이 가게는 여주 태평시외버스터미널 인근을 방문하는 많은 분들이 경기도여주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제주흑돼지전문점'에 간다고 한다. 특히 여주 태평시외버스터미널에서 도보로 3분거리에 위치해있으며,바로 인근에는 식당가에 위치해서 많은 사람들의 편의가 높고, 실제로 방문해서도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고 한다.

일상에서의 스트레스해소도 날리며 제주도 청정 자연이라고 할 수 있는 곳에서 키워지고 생산한 돼지고기의 맛을 볼 수 있기에 태평시외버스터미널맛집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흑돼지전문점은 청정 제주흑돼지를 전문으로 해서 항정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등을 주 메뉴로 판매하고 있다. 이 돼지들은 일반 시중에서 판매하는 도야지가 아니라 국내에서 가장 좋고 최고로 비싼 도야지만 취급하기에 많은 직장인들이 찾는 경기도여주맛집이면서 가남음 맛집이라고도 불리곤한다. 이미 이 일대 주민들에겐 여주가볼만한곳으로도 유명하며 태평리맛집이라고 유명하다고 한다. 

이 업체의 자신감은 단연 고기 뿐만이 아니다, 제주 흑돼지고기와 같이 잘 어울리는 멸젓도 이 가게의 최고 장점이다. 멸젓이란 '멸치액젓'을 말하는 것인데, 이 멸치액정이 제주흑돼지고기와 잘 어우러져서 짭잘하면서도 고기와 찰떡궁합이라고 한다. 제주도 고기와 잘 맞는 멸젓 조합 덕분에 많은 고객의 입맛과 인기를 사로잡고 있다.

또한 이 가게에서는 여러 식사메뉴가 있기에 편하게 식사하기에 좋은데, 고깃집의 기본 메뉴들이라고 할 수 있는 비빔냉면과 물냉면부터, 된장찌개도 있으며 여러 주류도 있어서 매장에서 편하게 식사와 술 한잔 까지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이 매장은 내부도 넓은 편에 속하며, 고기의 냄새도 베여들지 않는 곳이라 좋다. 또한 센스있게 매장 내에는 탈취제까지 갖추고 있고, 배기 시설도 잘 되어있어서 방문하시는 손님들이 식사하기엔 더욱 편해보이는 곳이다.

최근 '웰빙', 'YOLO(You Only Live Once'라는 말이 대세인 시대인데, 제주도의 청정구역에서 자란 흑돼지를 맛있게 먹으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싶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