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슨무선청소기 순위… dw200? d18? x10 플러스? 대세는 ‘디베아맥스’
상태바
차이슨무선청소기 순위… dw200? d18? x10 플러스? 대세는 ‘디베아맥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젊은 부부가 늘어나면서 간편한 무선청소기를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불과 몇 년 전 무선청소기는 유선청소기보다 성능이 떨어진다는 인식이 강했다. 하지만 길어진 배터리 사용시간과 편리함으로 필수 가전으로 떠오르면서 매년 급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차이슨은 무선청소기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로 타사제품보다 뛰어난 고성능 무선청소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시중에는 dw200, d18, x10 플러스 등 다양한 차이슨무선청소기를 판매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독보적인 인기로 무선청소기 순위 상위권을 차지한 제품이 있는데, 바로 더나은세상에서 한정 판매되는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맥스’다.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맥스는 상하좌우로 회전하는 브러쉬가 탑재되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청소가 가능하다. 또 헤파필터 기능으로 18,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식물 바이오닉스 모이스처 시스템으로 균일한 수분 공급이 가능해 바닥 오염을 말끔히 제거해주고, 집먼지 진드기를 99% 없애주기 때문에 무선청소기 추천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더나은세상에서 한정판매되는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맥스는 사이클론 시스템 대형 흡입구 기능으로 무선청소기의 단점으로 꼽혔던 흡입력 저하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특징이 있다. 또한 새로운 소프트롤러 연결호수가 추가된 구성으로 완성도 높은 품질을 선보여 무선청소기 추천 제품으로 빠지지 않으며, 무선청소기 순위에서 상위권을 달리고 있다.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맥스는 물걸레 청소가 가능한 일체형 디자인으로 물막힘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며, 타사의 무선청소기 비교를 해봐도 손색이 없다. 특히 더나은세상에서는 디베아맥스를 구매 후 마음에 들지 않으면 100% 환불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이들의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더나은세상 차이슨무선청소기 관계자는 “무선청소기는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나, 흡입력 등 내구성이 떨어져 꺼려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맥스는 흡입력 문제가 전혀 발생하지 않으며 타사의 무선청소기 비교를 해봐도 월등한 성능을 자랑하고 무선청소기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나타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나은세상에서 한정판매하는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맥스는 출시기념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선착순 한정수량 이벤트로 디베아 침구브러쉬를 증정하고, 5만원 상당의 디베아 거치대를 무료 증정하고 있다.

또한 국내독점 파격이벤트로 40% 할인가의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맥스를 구매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더나은세상’ 스토어 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