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90% 오염된 공기 마신다”, 알파인코리아 공기청정기로 공기 질 관리
상태바
“현대인의 90% 오염된 공기 마신다”, 알파인코리아 공기청정기로 공기 질 관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2019년 세계 건강 10대 위협’을 발표 하였다. 그중에 하나가 ‘대기오염과 기후변화’를 꼽았다. WHO는 지구상의 90%의 사람들이 오염된 공기를 마시고 있다고 발표했다. 또한 이로 인해 매년 700만 명이 암, 심장마비, 폐 질환 등으로 조기 사망한다는 것이다.

WHO는 대기오염 원인이 기후변화의 원인기도 하며, 다각적으로 인간의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지적했다. 대기오염으로 인해 공기 질에 대해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위험에 직면하게 된다. 건강과 직결된 공기청정기는 따라 하기 식의 비합리적인 소비가 아닌 실질적인 효과와 안전성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판단해야 한다.

이에 공기 질 전문업체인 알파인코리아에서는 실내공기를 책임질 알파인프레시에어 AP3000을 선보였다.

알파인코리아의 알파인프레시에어 AP3000은 공기 질 관리에 특화되어 공기 중에 부유하는 각종 오염물질들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주는 공기청정기이다.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바이러스성 질병을 유발하는 각종오염물질들을 제거함으로써 미세먼지와 오염된 공기로부터의 피해를 줄일 수 있다.

알파인코리아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비롯하여 실내에 존재하는 가스형태의 유해물질들은 그 입자가 매우 작아서 HEPA필터로도 거르기 어려운 부분이 있다. 하지만 액티브퓨어 기술은 아무리 작은 입자라도 특수 정화이온으로 이를 직접적으로 분해하여 무해하게 물성을 바꾸어 준다”고 전했다.

알파인코리아의 프레시에어AP3000에 탑재된 공기정화기술인 액티브퓨어 기술은 미국 NASA의 연구진들에 의해 개발되고 상용화 되었으며, 우주재단으로부터 우주기술 인증과 우주기술 명예의 전당에 오른 혁신적인 공기정화 기술이다.

액티브 퓨어 기술이 탑재된 프레시에어AP3000과 휴대가 가능한 다목적용 차량용 공기청정기 오토메이트G는 알파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