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노빌리지’, 초월역세권 신축빌라로 교통편리하고 교육환경 조성이 잘되어 인기 높아
상태바
‘주노빌리지’, 초월역세권 신축빌라로 교통편리하고 교육환경 조성이 잘되어 인기 높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집을 마련할 때는 앞으로 해당 매물의 주변환경이 어떻게 변화될 예정인지 미리 아는 것이 중요하다.

경기도 광주 초월읍에 위치한 신축빌라 ‘주노빌리지’는 신축빌라 분양 전문 내집마련연구소에서 새로 오픈한 직영현장 중 하나로, 점차 좋아질 생활환경이 더욱 기대되는 곳이다.

‘주노빌리지’는 경강선 초월역세권으로 지하철역과 버스정류장이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분당 및 판교까지 20분, 강남까지 40분정도 소요되며, 성남-장호원간 도로 개통으로 더욱 교통이 편리해졌다.

또 ‘주노빌리지’는 앞으로 주변도로 확장공사가 확장되어 향후 가치가 더욱 상승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경기도 광주 테라스빌라 ‘주노빌리지’는 실입주금이 1천만원이면 입주가 가능하며, 도평초등학교, 초월고등학교가 인근에 있어 교육환경이 잘 조성되어 있다.

또, 주변에 공원 재조성이 확정되어 추후 아이가 있거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들, 노후를 위한 내 집 마련을 생각 중인 사람들에게 더 없이 좋은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내집마련연구소가 살기 좋은 집으로 추천하는 ‘주노빌리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내집마련연구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