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불당동 맛집 '양꼬치팩토리 불당점' 직장인 회식 장소로 인기
상태바
천안 불당동 맛집 '양꼬치팩토리 불당점' 직장인 회식 장소로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고기는 최근 여러 언론과 매스컴 등에 노출되면서 맛뿐만 아니라 건강면에서도 좋아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천안맛집 '양꼬치팩토리 불당점'은 모든 재료에 인공적인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고 재료를 직접 골라 만들어 사용한다. 친절한 서비스로 질 좋은 양고기를 제공하며 가족모임 장소와 회식장소,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있다.

불당동맛집으로 유명하며 신선하고 몸에 좋은 음식재료로 양고기 양념을 만들어 손님에게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호주산 어린 양들만 취급해 고기가 부드럽고 노린내가 나는 것이 덜해져 먹기 편하다.

아산역맛집 '양꼬치팩토리 불당점'은 양고기를 손질해 하루 전에 양념으로 재어두며 양고기 종류는 양고기 어깨살과 고급 갈비, 양갈빗살, 등갈빗살과 양삼겹, 오돌뼈 구이 등이 있다.

각종 중화요리가 물론, 몸에 해로운 성분인 방부제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으며 매일 신선한 야채와 해물로 요리를 하는 것이 특징이다.

천안양꼬치 관계자는 “양고기는 단백질과 철분, 칼슘 등이 풍부하기 때문에 빈혈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차가운 몸을 따뜻하게 해주기 때문에 특히 여성분들에게 좋으며 칼로리가 낮아 체중감량을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불당동양꼬치 '양꼬치팩토리 불당점'에 대한 자세한 예약과 문의는 네이버 지도에 등록된 업체 전화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