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스튜디오 '바이슐' 다이아몬드 섬광&파이어 독보적 기술로 앞서나가
상태바
다이아몬드 스튜디오 '바이슐' 다이아몬드 섬광&파이어 독보적 기술로 앞서나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캐럿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인 바이슐이 다이아몬드 가치평가 기준인 '4C'와 더불어 '2F' 까지 선보이겠다고 당당히 밝혔다.

다이아몬드는 4C 즉 CARAT, CLARITY, CUT, COLOR에 의해서 가격 범주가 결정되지만, 이것과 함께 '2F' FLASH, FIRE까지 체크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이 섬광과 파이어는 바이슐의 독착적인 기술력으로 디테일한 체크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으며 더욱 아름다운 다이아몬드를 고를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이에 윤동율 대표는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은 4C만으로 판단할 수 없다. 같은 등급이어도 내용의 차이에 의해 가치가 평가되며, 내용이 안좋다고 해서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 또한 떨어지는 것이 아니다. 이것을 보조적으로 체크할 수 있는 부분이 '섬광' 과 '파이어' 다. 다이아몬드의 가치와 더불어 아름다운 다이아반지를 고르실 수 있도록 다른 하나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종로예물 효성주얼리시티에 위치한 바이슐은 국내에서 공신력이 높은 곳으로 유명하지만 무엇보다 다이아몬드의 내용을 100% 공개를 하는 '현미경 실시간 감정'으로 유명하며 그로인해 되팔때의 가치 높은 다이아몬드를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일반 결혼예물샵 또는 주얼리샵에서 다이아몬드 선택 시 감정서와 등급 가격적인 설명만을 들을 수 있다. 바이슐은 다이아몬드의 아주 작은 내포물까지 확대관찰하여 보여주고 있어서 더욱 믿음을 가질 수 있는 곳이며, 결혼예물반지 부모님 1캐럿다이아반지 2캐럿다이아몬드 결혼기념일 선물, GIA 우신 다이아몬드 등 다양한 품목에서 경제적이고 정확한 다이아몬드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예약제에 한하여 상담을 하고 있으며, 다이아몬드 하나를 준비하더라도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정성스럽게 준비 된 다이아몬드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