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인기예능프로그램 커피프렌즈에서 화제, 모피리처드 전기포트(커피포트)
상태바
tvN 인기예능프로그램 커피프렌즈에서 화제, 모피리처드 전기포트(커피포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모피리처드

tvN 예능프로그램이 최근 화제다. ‘할리우드에서 아침을’, ‘짠내투어’, ‘인생술집’ 등등 방영하는 것마다 최상의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지우, 손호준, 유연석 등이 출연하여 제주도의 한감귤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한다는 컨셉의 '커피프렌즈'는 많은 게스트들을 초대하며 5.9% 시청률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화제가 된 것은 프로그램뿐만이 아니다. 방송에서 차를 끓일 때 사용되는 전기포트(커피포트) 또한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으로 주부들에게 어필 중이다. 특히 인기메뉴 귤꿀차를 만들 때 최지우가 주로 사용하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해 7월 국내 공식 론칭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는 모피리처드는, 영국 내에서는 이미 90% 이상의 소비자가 알고 있을 정도로 '국민 소형가전 브랜드'로 손꼽힌다. 대표 제품 라인인 ‘블랙퍼스트’ 라인은 바쁜 현대인의 든든한 아침을 책임지는 전기주전자와 토스터로 구성돼어 있으며 디자인과 성능에 따라 '이보크 스페셜 에디션' '에스펙트 스칸디' ' 디멘션' ' 브리타' 등으로 나뉜다.

한편 모피리처드 가전제품은 '로맨스는 별책부록', '남자친구', '황후의품격', '아름다운세상', '복수가돌아왔다', '스카이캐슬', '왜그래 풍상씨' 등의 많은 프로그램에 노출 중이다.

모피리처드 제품들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용인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AK백화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