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윈, 3·1절 100주년 기념 독립운동가 재조명 프로젝트 위해 We-In 프로젝트로 역량 강화
상태바
㈜인트윈, 3·1절 100주년 기념 독립운동가 재조명 프로젝트 위해 We-In 프로젝트로 역량 강화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전문기업 ㈜인트윈은 작년 10월 서울시에서 주관하는 ‘서울형 뉴딜 일자리’사업을 통해 선발된 10명의 크라우드펀딩 매니저들과 함께 3·1절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독립운동가 재조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선발된 10명의 청년인재들은 약 100시간의 크라우드펀딩 및 마케팅 교육을 받았으며, 한국연구재단 ‘링크라우드펀딩’, 한국과학창의재단 ‘메이커 크라우드펀딩 엑셀러레이팅’ 등 여러 크라우드펀딩 지원 사업을 통해 스토리 기획, 촬영, 후속 마케팅까지 크라우드펀딩의 전반적인 실무적 역량을 쌓았다.

특히, 이번 ‘We-In Project’에서는 독립운동가들을 한국형 히어로즈로 만들고자 하는 콘텐츠 홍보 실무를 진행하며, 크라우드펀딩 매니저로서의 역량을 강화시켜 크라우드펀딩 진행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We-In Project’는 안중근 의사, 김구 선생, 유관순 열사 프로젝트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총 약 9천만 원 이상 펀딩을 받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올 상반기에 이봉창 의사, 남자현 지사, 윤봉길 의사 프로젝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독립운동가 재조명 프로젝트’는 잊혀 가는 독립운동가들을 위해 여러 소셜 프로젝트 및 제품을 기획하고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재조명함으로써 그들을 위한 자금을 조성하기 위한 프로젝트다. ㈜인트윈과 크라우드펀딩 매니저들은 유명 패션브랜드 ‘(주)업드림코리아’과 함께 2019년 3‧1절 100주년 기념일에 맞춰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업드림코리아’는 크라우드펀딩 대표 사이트 ‘와디즈’에서 여러 리워드형 및 투자형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총 7억 5천만 원 가량의 성과를 낸 기업으로 ‘착한 생리대’ 프로젝트, ‘캄보디아에 집짓기’ 등 여러 사회적 프로젝트 또한 성공시켜 ‘독립운동가 재조명 프로젝트’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인트윈은 사람 인(人)과 Between을 합성한 단어로 사람과 사람을 잇는다는 뜻을 가진 교육 전문 기업이다. ㈜인트윈은 약 200여 팀의 크라우드펀딩 교육 및 멘토링 등의 지원사업진행을 통해 펀딩금액 총 약 4억 원의 성과를 낸 이력이 있는 크라우드펀딩 전문 기업이기도 하다. ㈜인트윈은 2019년도의 계획을 새로이 하며 3·1절 100주년을 위해 “독립운동가 재조명 프로젝트”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