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족의 건강을 위한다면, 검은콩미숫가루 구미공
상태바
우리가족의 건강을 위한다면, 검은콩미숫가루 구미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 우리나라는 음식 공화국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음식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잘 먹고 잘사는 법 '웰빙'이라는 것이 문화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바른먹거리, 착한 먹거리 찾기에 주목하고 있다. 먹방, 쿡방 프로그램의 시청률은 늘 고공상승중이고 맛있는 음식, 건강한 음식은 중요한 콘텐츠가 되어 미디어를 장식하고 있다. 특히 건강관리에 좋은 블랙푸드가 대세이다. 검은색을 띤 자연식품, 또는 이것으로 만든 음식을 일컫는데, 검은콩, 검은깨 등이 포함된다. 안전한 먹거리를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는 구미공에서 만든 검은콩을 이용한 검은콩미숫가루, 검은콩선식은 물론, 검은콩가루까지 그 인기가 뜨겁다.

구미공파우더 시리즈의 터줏대감 격인 검은콩미숫가루는 서리태가루, 서리태콩가루가 건강에 좋다는 입 소문을 타 구매율 상승 중이다. 콩을 좋아하지 않는 어린이들의 입맛에도 맛있는 미숫가루로 아이들의 건강을 챙기려는 부모님들의 위시리스트에 포함되어 있다. 국산검은콩 50%, 국산 흑임자 30%, 국산 현미찹쌀 20%의 배합률과 국내산 원료로 믿을 수 있 기 때문에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구미공은 모든 원료를 증숙과정을 거처 생산한다. 원료를 찌고 볶는 일이 쉽지 않지만 내 가족이 먹는 것이라 생각하고 정성을 다해 제작하고 있다. 순수곡물 100%로 무첨가물, 무보존료 미숫가루인 구미공. 구미공만의 로스팅 방식과 국내산 원료의 곡물이 만나 이제까지 만나볼 수 없었던 고소한 건강식을 좀 더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구미공 관계자는 "항상 고객을 내 가족이라 생각하며 생산에 임했다. 수천번의 배합비율 테스를 거쳐 합리적인 비율을 찾아냈고, 결국 가장 맛있는 미숫가루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 변한없는 맛과 정성으로 많은 분들에게 건강한 아침식사를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

구미공파우더 시리즈는 온 가족이 함께 모이는 명절은 물론, 스승의 날, 어버이날 같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께 정성어린 마음을 전달하는 데 적합하다.

구미공은 시간이 지나고,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신선한 국내산 원료만을 사용하겠다는 뚝심을 지켜오고 있다.

관계자는 “잘먹고 잘사는 법이 이슈인 대한민국에 지금 가장 어울리는 음식이 아닐까 싶다. 건강하면서 든든한 한끼 식사를 원한다면, 구미공을 주목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