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임신’ 이지애, 누굴 똑닮았을까? 첫아이의 깜찍함 넘어설까?...다가오는 여름께 새생명 탄생~ ‘이게 얼마만이야?’
상태바
‘둘째 임신’ 이지애, 누굴 똑닮았을까? 첫아이의 깜찍함 넘어설까?...다가오는 여름께 새생명 탄생~ ‘이게 얼마만이야?’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9.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스엔에스

케이비에스 아나운서 출신 이지애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4일 이지애가 몸담고 있는 연예기획사는 그의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연예기획사에 의하면 그는 현재 임신 십오주차로, 다가오는 8월께 아이를 품에 안을 예정이다. 

이어 이지애와 태아는 현재 아무탈 없이 건강하며, 당분간 태아에게 좋은 영향을 주기 위하여 마음을 바르게 하고 언행을 삼가며 무리하지 않고 방송활동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소속사 측은 이지애 김정근 부부는 2년 전에 첫 딸을 낳은 뒤 올해 둘째 임신 소식에 매우 기뻐하며 감사한 마음을 안고 지내고 있다고 전하면서 두 사람을 향한 격려와 응원을 당부했다. 

또한 그의 둘째 임신 소식을 접한 팬들은 이들 부부의 앞날을 축복하며 축하인사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지애는 엠비시 아나운서 김정근과 9년 전인 지난 2010년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후 결혼한 지 7년 만에 득녀 소식을 전하며 당시 큰 화제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