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소자본창업시장 인기로 닭꼬치창업 전문점 호수꼬치 구이전문점 체인점 창업 문의 이어져
상태바
1인 소자본창업시장 인기로 닭꼬치창업 전문점 호수꼬치 구이전문점 체인점 창업 문의 이어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저성장 및 경기침체가 지속되고 있다. 특히, 경제적 지표가 오르고 있으나 취업이 어렵다 보니 자연스레 창업시장으로 눈을 돌리는 사람이 많다.

이러한 경기침체 속에 실속 있고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입장과 비례해 창업시장 역시도 소형 평수의 소자본창업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초기 투자비용 리스크를 줄이고 안정적으로 사업을 지속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 및 1인 창업, 부부창업 아이템이 떠오르고 있다.

이에 소자본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호수꼬치는 3~5평 테이크아웃 및 배달형 전문매장으로도 오픈 가능하며 인테리어 역시 자율시공이 가능하기에 소자본 예비 창업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호수꼬치는 본사의 철저한 시스템 관리를 통해 신선한 재료를 당일 공급받아 사용한다. 1차 초벌구이가 되어 있기 때문에 한정된 시간에 대량 공급이 가능하며, 자동으로 조리가 가능하고 맛이 표준화 되어있기 때문에 일반인도 최소 5시간 교육 후 바로 조리가 가능하다.

수제 숯불닭꼬치 호수꼬치는 치킨 외식업계에서 치킨과 숯불 바베큐로 20여 년간 종사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조리법을 선사하는 꼬치 전문 프랜차이즈다.

호수꼬치 관계자는 “27가지의 천연재료로 만든 특별한 양념염지 제조법으로 숯불닭꼬치의 참맛을 선사한다”며, “숯불로 맛과 육즙을 동시에 살리는 숙성된 꼬치에 한번 더 숯불을 초벌하여 풍미가 살아있으며, 잡냄새와 기름기를 제거해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실제 호수꼬치의 담백하고 부드러운 소스들은 매콤, 달콤, 짭짤한 맛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맛으로 고객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매장 인테리어 역시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해 혼술 또는 혼밥을 하는 고객층도 넓은 편이다.

현재 총 40호 점을 돌파하였으며 호수꼬치 본사 호수코리아는 가맹점들의 매출향상을 위해 마케팅코칭과 주기적인 방문 및 사후관리를 통해 높은 신뢰를 쌓고 있다. 호수꼬치의 창업 및 지사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