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수제 ‘마이소스’로 찹스테이크 만들어주기
상태바
발렌타인데이 수제 ‘마이소스’로 찹스테이크 만들어주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남자친구 발렌타인데이선물, 초콜릿만들기세트, 남자선물, 이색선물, 시계 등 다양한 발렌타인데이, 남친선물을 검색 하여 알아보는 여자친구들이 많아지고 있다. 고급선물에 들어가는 시계, 넥타이, 몽블랑 지갑 등 다양한 선물을 알아보고 있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정성을 다한 이색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이 있다.

제때 식사를 챙겨먹지 못하는 남자친구를 위해 선물보다는 손수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러한 여자친구들을 위해 요리에 소질이 없거나, 요리를 할 줄 모르거나, 간단한 요리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수제 ‘마이소스’가 있으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

마이소스는 연인들이 집에서 만들기 쉬운 요리 레시피를 선보였다. 특히 직장인은 발렌타인데이 외식이 늦은 시간으로 주변이 인산인해가 되어 시간만 버리고 오는 경우도 파다하다. 일이 끝난 후 집데이트로 조용히 둘만의 시간을 가지며 마이소스 하나로 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마이소스에서는 손질한 재료로 10분이면 충분히 요리할 수 있는 간단한 요리레시피를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공개하여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발렌타인데이 간단한 요리는 바질페스토를 이용한 문어샐러드, 입안에 명란이 톡톡 씹히는 명란크림파스타, 소고기 안심과 새우가 함께 들어간 찹스테이크 레시피를 공개했는데, 그 중 제일 인기인 찹스테이크 만드는 요리레시피를 소개한다.

집에서도 간단히 만드는 찹스테이크 요리에 필요한 재료는 양파 1/4, 당근, 버터, 소고기 안심 200g, 냉동 칵테일새우, 견과류와 중요한 재료인 마이소스 돈까스소스다. 매운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마이소스 매운 경양식 돈까스소스를 사용하면 좋다.

양파는 1/4을 채썰고, 당근은 3cm 정도로 썰어 후라이팬에 버터 1큰술을 넣고 야채를 볶는다. 야채가 익으면 마이소스 경양식 돈까스소스나 매운 경양식 돈까스소스를 넣고 약불에 묽게 끓인다. 끓이는 동안 냉동 칵테일 새우를 물에 담구어 해동한다. 전자레인지가 있다면, 전자레인지 해동을 이용하면 훨씬 수월하다. 소고기 안심 200g을 1.5cm 간격으로 깍뚝썰기 하고, 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두른 후 새우와 함께 센 불에 볶는다. 소고기의 겉이 갈색이 될 때까지 볶은 후 다 익었으면 접시에 담고, 준비된 소스를 붓고 견과류로 토핑 해주면 간단히 완성이다. 간단한 Tip으로 매운경양식돈까스소스에 청양고추를 추가하면 더 맛있다.

마이소스는 간단한 저녁메뉴추천, 집에서 스테이크 굽기, 찹스테이크만들기, 샐러드만들기 중 인기인 시저샐러드, 크림리조또만들기 등 다양한 음식을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나온 수제 소스이다.

마이소스는 간편함뿐만 아니라 맛과 건강을 함께 생각해 3無 법칙을 가지고있어 인공감미료, 보존료, 인공색소를 넣지않은 건강한 수제 ‘마이소스’이다. 설탕의 단맛을 대체하기 위해 에리스리톨과 스테비아를 9:1로 사용하여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

마이소스 권순영대표는 오랜 기간 호주에서 한국에 돌아와서도 쉐프 생활을 하며 바쁜 시간을 나누어 대충 한끼를 먹는 맞벌이부부, 자취생을 위해 건강함, 간단함, 맛을 함께 사로잡는 소스를 연구하여 만든 웰빙 브랜드이다.

권순영 대표는 “발렌타인데이뿐만아니라 화이트데이때 요리를 하기 어려운 남자분들이 한번쯤은 여자친구들을 위해 요리를 해주면 정말 좋아할 것이다. 마이소스는 간편함, 건강함, 맛을 함께 잡은 웰빙 수제소스이다. 바쁜 일상에 스테이크 맛집, 감바스알아히요, 명란크림파스타 맛집, 스테이크 배달, 등갈비찜 등 배달음식, 외식을 하는것보다 소중한 사람과 집에서 편안하게 대화를 하며 집에서 스테이크 굽기, 간단한 요리, 샐러드만들기, 집밥을 요리해 먹으면 만들면서 자연스럽게 대화도 하고 좋다. 자취생요리, 집들이음식 등 요리가 생소한 사람들에게 필수아이템이니 많은 사랑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