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1위 선정 블랙아웃 미백크림 2주 후 부터 기미 잡티 개선 효과 임상 완료
상태바
화해 1위 선정 블랙아웃 미백크림 2주 후 부터 기미 잡티 개선 효과 임상 완료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뷰티영의 기능성 미백크림 '블랙아웃 미백크림'이 임상실험을 통해 기미 잡티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에 소개된 바 있는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최근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플랫폼 '화해'가 주관하는 '2018 화해 뷰티 어워드' 바디기타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블랙아웃 크림은 얼굴 기미 주근깨, 잡티 제거와 피부 톤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미 잡티크림으로, 런칭 이후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 광대기미 없애기 방법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오랜 시간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기미 잡티 개선 임상실험뿐만 아니라 전성분 EWG 평가에서 안전 등급을 획득했으며 파라벤 6종 불검출 검사까지 완료해 소비자들의 신뢰감을 높였다. 

 

해당 제품은 감초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 화이트플라워컴플렉스 등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흡수력은 사계절 데일리크림으로 사용하기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기타 미백크림과는 달리 100g이라는 대용량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되어 가성비를 따지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뷰티영 관계자는 “블랙아웃 미백크림의 미백 효과는 임상실험결과 객관적으로 입증이 끝났다. 피험자들에게 아침저녁으로 1일 2회 크림을 도포하게 한 결과 사용 후 2주 뒤부터 피부 속 깊숙한 곳부터 환하게 밝혀 기미 잡티가 개선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얼굴 기미 잡티 제거는 물론 팔뚝과 종아리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화이트닝(미백) 크림을 찾는 이들에게 특히 추천할 만하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불타는 청춘', '이승연의 위드유' 등 이미 다양한 TV프로그램에서 연예인들의 인생템(인생 최고의 아이템)으로 소개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