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엘건축’ 자연과 함께 하는 평온한 일상을 주는 친환경 주택
상태바
‘디엘건축’ 자연과 함께 하는 평온한 일상을 주는 친환경 주택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내 집을 갖고 싶어 한다. 최근, ‘웰빙’과 ‘힐링’이 사회적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한적한 전원생활을 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생활을 우선시하는 과거와 달리 개인 생활을 중시하는 문화로 바뀌면서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현상이다.

과거 전원주택을 떠올리면 은퇴한 이들의 주거지나 경제적 여유가 있는 이들이 누릴 수 있는 로망이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최근엔 그 개념이 많이 바뀌었다. 한창 사회 활동을 하고 있는 중년층 부부부터 신혼부부, 그리고 어린 자녀를 둔 젊은 부부, 귀농‧귀촌하는 부부까지 전원생활에 눈을 돌리는 계층과 연령층이 다양해지고 있다.

자연과의 조화로운 공존은 물론 일과 여가생활을 병행할 수 있게 만들어진 유연한 공간 디자인으로 균형 잡힌 라이프를 제공하는 독창적인 형태의 친환경 주택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친환경 웰빙 라이프 실현

서울에 거주하였던 A 씨 부부는 답답한 도시생활을 벗어나 전원생활을 결심했다. 전원생활을 하고부터 퇴근길이 즐거우며 주차공간을 찾으러 단지로 배회하는 일도 사라졌다. 집에 들어서면 천장이 높은 거실, 아파트가 아닌 산이 보이는 창밖 풍경이 작은 집에서도 시원한 개방감을 느끼게 한다. 정원에서 노는 아이를 바라볼 수 있으며 창가 탁자에서 커피나 차를 마시는 여유도 즐길 수 있다. 문 열고 나가면 텃밭이 있어 채소 수급과 자연 교육이 가능해졌으며 텃밭에 토마토와 상추 등 여러 가지를 심고 여름엔 채소와 과일을 거의 사 먹을 일이 없으며 연기와 냄새로 눈치 볼 일 없이 손님들과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다. 특히 전원생활을 하면서 건강이 호전되었으며 아이의 아토피가 거의 완치되었다.

-체계적이고 철저한 직영관리 시스템을 가진 ‘디엘건축’

A씨는 전원주택을 알아보던 도중 건축박람회에서 디엘건축을 만나게 되었다. 디엘건축에서 상담 받으면서 세심하게 추가 요구 사항을 잘 챙겨 주셔서 신뢰가 생기게 되었다. 디엘건축의 이런 세심함과 체계적인 시스템 덕분에 다양해져가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시공이 가능하다고 생각했다.

전원주택은 입지 선정은 물론 실내 인테리어와 내부 설계, 건축 시공, 관련 인허가 등 혼자서 감당하기엔 버거운 부분들이 아주 많다. 보다 행복한 전원생활을 잘 시작하고자 한다면, 전문성 높은 시공사를 선택해 체계적인 관리와 진행을 해야 한다. 디엘건축에서는 계획단계 에서부터 설계, 시공,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컨설팅 함으로써 호평 받고 있다. 디엘건축은 건축주 위주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정성스럽게 고객이 원하는 집의 방향에 따라 다양한 건축을 실현한다.

디엘건축은 더욱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으며 예비건축주라면 누구나 건축 전문 매니저와 무료 현장 답사를 통한 건축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