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회사 ‘은하수에스지’가 말하는 저렴하고 편리한 상조서비스 진행 방법
상태바
상조회사 ‘은하수에스지’가 말하는 저렴하고 편리한 상조서비스 진행 방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다가보면 어쩔 수 없이, 반드시 이루어져야 하는 장례식. 최근에는 그 규모와 형식이 다양해 비용이 적게 들거나 혹은 간편하게 진행 될 수 있는 방법을 선호하고 있다.

이에 18년간 후불식상조 서비스를 진행해오고 있는 외길 상조회사 ‘은하수에스지’에서는 비교적 저렴한 상조가격에 진행할 수 있는 상조서비스 방법이 있다고 밝혔다.

우선 ‘은하수에스지’에서는 회원가입 무료과 매달 납입금 무료, 상조서비스를 모두 이용하고 나서 비용을 지불하는 100% 후불식상조시스템을 갖췄다.

관계자 말에 따르면 “후불식상조 은하수에스지의 장점이자 저렴하게 진행이 가능한 상조 서비스 방법으로는 첫 번째로 안전성이다. 이는 무료회원가입과 매월 납입금 무료가격 및 상조를 모두 이용하고 나서 이용한 금액만 지불하는 방식이다. 두 번째로 합리성이다. 장례가 발생한 시점에 최종 상조상품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상조서비스이다. 세 번째로는 신뢰성이다. 대기업과 공기업 제휴를 통해 해당기업 임직원들에게 후불식상조서비스를 제공하여 믿을 수 있다.

이어 “네 번째로 경제성이다. 대기업 및 공기업과의 제휴로 상조회사 최초로 상조서비스 공동구매를 실현시켜 3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진행이 가능하다. 다섯 번째로는 보안성이다. 주민번호와 계좌번호를 요구하는 상조회사가 아닌, 전화번호 및 이름 그리고 주소만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해 편리한 진행이 가능하다. 여섯 번째는 안정성이다. 매월 납입금이 무료이므로 회사 파산과 폐업으로 인한 손실금액 제로로 진행되며 상조파산으로부터 안전한 상조서비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2013년부터 일반인들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회원가입만 하면 대기업, 공기업 임직원들과 같은 상조서비스를 같은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은하수에스지’.

이러한 안전하고 합리적인 상조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대하여 ‘은하수에스지’는 2015년부터 대한민국인물대상 상조부문 대상 수상과 광복70주년 이노베이션기업 대상 수상, 2016년 혁신리더기업 상조부문 대상 수상, 2017년 여성소비자가 선택한 기업 상조부문 대상 수상이 이루어졌다.

2017년부터는 우리동네착한가게와의 제휴를 통해 소상공인 600만명에게도 후불식상조서비스 제공 중이다. 또한 현재 삼천리그룹, 아시아경제신문그룹, 캐논, 신한생명 등의 대기업 제휴로 후불식상조서비스 제공 중이다.

‘은하수에스지’ 관계자 말에 따르면 “상조서비스도 이제는 모두 이용하고 나서 비용을 지불하는 안전한 시스템으로 변해야 하는 시대이다. 위와 같이 밝힌 방법대로 진행한다면 보다 안전하고 저렴하며 편리한 상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파악된다. 현재 은하수에스지는 대기업, 공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수고비, 노잣돈 요구 등의 불합리한 요구사항 제로를 지향하고 있으며 유족의 입장에서 설립되었으니 기업의 이익이 아닌 유족의 이득을 위해서 앞으로도 계속 후불식상조서비스만을 안전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