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책협 7주 책쓰기 과정 조기마감에 이어 3월, 3박4일 크루즈 책쓰기 과정까지 마감 작가되는법 단연 최고
상태바
한책협 7주 책쓰기 과정 조기마감에 이어 3월, 3박4일 크루즈 책쓰기 과정까지 마감 작가되는법 단연 최고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사원, 공무원, 가정 주부, 대학생 너나 할 것 없이 책쓰기 열풍이다. ㈜한국책쓰기 1인창업 코칭협회 김도사(대표 김태광)가 운영하는 책쓰기 7주 과정, 1박2일 책쓰기 과외과정은 책쓰기 열풍에 힘입어 조기마감 됐다.

현재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65기 책쓰기 과정 조기마감으로 책쓰기 강의를 듣고 싶지만 듣지 못하는 사람들의 문의가 계속 되고 있다.

최근 1박2일 책쓰기 과외과정 9기를 수료한 김영희 작가도 “다음 기수 수업이 시작 때까지 기간이 많이 남았고, 단기간에 목차를 완성하고 원고를 바로 쓸 수 있으며, 조금 더 심도 있는 코칭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1박2일 과정을 수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김도사는 책쓰기 과정을 통해 2018년 한 해만 317명의 작가를 탄생시켰고, 지난 8년간 무려 900여명 이상의 수료생을 작가로 배출했다. 그 가운데 7주 책쓰기 과정 64기를 수료한지 10일만에 김이슬작가는 도서출판 위닝북스, 정순규 작가는 도서출판 미다스북스와 계약에 성공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김도사는 초, 중, 고 주요 교과서에 16권의 글을 수록했으며, 국내는 물론 중국, 대만, 태국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 저작권을 수출했다. 또한 책쓰기 과정을 통해 책을 쓴 작가들을 소속작가로 영입해 ABC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뿐만아니라 유튜브에 ‘김도사TV’와 ‘네빌고다드TV’를 오픈해 책쓰기, 1인 창업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

 

현재 한책협 평일 저녁반과 1박2일 책쓰기 과외 과정이 모두 모집 마감된 상태로 다음 책쓰기 과정 안내는 네이버 카페 <한책협>에서 확인가능하다. 이 밖에도 한책협은 누구나 버킷리스트로 꿈꾸는 크루즈여행과 책쓰기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크루즈 책쓰기 과정’도 소수정예로 운영 하고 있다. 다가오는 3월 3박4일 동안 진행될 크루즈 책쓰기 과정은 단기간에 제목과 목차가 완성되고 심도 있는 코칭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리에 조기 마감되었다.

한책협은 평범했던 사람이 독자에서 작가가 되어 1인 지식창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2주에 한 번씩 책쓰기 1일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2월 24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소재한 드림디즈니랜드(본사)에서 진행될 책쓰기 특강은 ‘성공해서 책을 쓰는 것이 아니라 책을 써야 성공 한다’는 주제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