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식품의 대표주자 '지니스초이스', 첫제품 오리지널그레인 공개
상태바
건강한식품의 대표주자 '지니스초이스', 첫제품 오리지널그레인 공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성첨가물, 인공감미료를 넣지 않은, 내 가족이 식사대용으로 먹어도 맘놓고 먹일 수 있는 건강제품을 만들겠다고 선언한 지니스초이스 최원진 대표가 첫 제품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원진 대표는 "대기업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대부분은 '맛’에 중점을 두고 있어 정말 건강한 제품을 출시하기에 어려운 요즘, 건강한식품들 속에서 정말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 브랜드를 만드는 게 꿈이었다"고 전하며이번 첫 판매 제품으로 '오리지널그레인' 을 선보였다.

최 대표는 유당을 잘 소화하지 못하는 유당불내증을 갖고있어, 건강식품을 섭취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기 때문에 이 제품에 많은 애착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달콤하고 다양한맛으로 출시되는 기성품들과 달리, 합성첨과물과 감미료가 전혀 들어가 있지 않다. 또한 설탕 뿐 아닌, 어떠한 당류도 포함되어 있지 않은 당함량 zero의 제품이다

하루 한잔만으로도 하루 단백질 필요량의 42%를 채울 수 있는 '오리지널그레인'은 바쁜 현대인의 일상 속에 지켜지기 힘든 바른 식습관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보여진다.

건강과, 건강한식품 등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지니스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내용들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