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맛집 ‘송도마포이층집’, 3일 숙성된 고기 맛으로 깊은 풍미 느낄 수 있어 눈길
상태바
인천 송도 맛집 ‘송도마포이층집’, 3일 숙성된 고기 맛으로 깊은 풍미 느낄 수 있어 눈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인천 송도가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으면서 주말 나들이를 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인천 송도는 서울과 접근성이 좋아 주말 데이트 코스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은 물론, 인천의 송도 신도시는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해 많은 이들의 발길로 북적이고 있다. 가볼만한곳과 다양한 먹거리가 가득한 인천 송도에서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고기 맛집이 있어 화제다. 바로 송도 맛집 ‘송도마포이층집’이다.

인천 송도 맛집 송도마포이층집은 숙성된 고기를 제공해 더욱 풍성한 맛을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다. 상온 2도에서 3일 정도 숙성된 고기는 일반 고기를 구워 먹는 것보다 더더욱 깊은 풍미를 느끼게 해주며 고퀄리티의 맛을 느끼게 해준다.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송도신도시 맛집 송도마포이층집은 아이를 키우는 고객들에게도 그 인기가 높은데, 아이들을 위한 전용 놀이방이 제공되기 때문이다. 송도 놀이방 고기집 송도마포이층집에는 고기를 직접 구워주기 때문에 편하고 즐거운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넓은 주차장이 제공되기 때문에 연인과 친구는 물론 가족단위 고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송도마포이층집은 밝은 인테리어로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꽃삼겹, 갈비삼겹, 도깨비살, 통삼겹을 비롯해 다양한 음식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타 고깃집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상추에 고기를 싸먹지만 송도 맛집 송도마포이층집에서는 고기에 쌈을 싸먹는 고퀄리티의 맛을 자아내 더욱 인기가 높다.

모든 고기는 국내산으로 제공되어 더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고기와 잘 어울리는 명이나물, 갓김치 등 다양한 밑반찬과 칼칼한 맛이 일품인 해물탕을 선사해 즐거운 식사 시간을 누릴 수 있다.

송도신도시 맛집 송도마포이층집 관계자는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송도마포이층집은 오전11시30분부터 밤12시까지 고객분들을 위해 긴 시간까지 운영되고 있다”며, “송도 놀이방 고기집으로 유명한 송도마포이층집은 아이들을 위한 공간뿐만 아니라, 꽃삼겹살 등 여러가지 부위의 고기를 제공해 노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을 모두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송도마포이층집은 SBS 생방송오늘아침에 소개된 바 있으며, 네이버를 통한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