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돈 걱정 없는 접이식매트리스 ‘눕스 매트리스’
상태바
라돈 걱정 없는 접이식매트리스 ‘눕스 매트리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는 라돈으로 인한 피해사례가 유난히도 많은 한 해이다. 그렇기에 소비자들은 라돈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들을 골라 구매하고 있으며, 특히 접이식매트리스와 베개가 대표적인 라돈 피해 사례가 많아 꼼꼼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고, 안전성과 성분을 알아보고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모습을 알아볼 수가 있다고 밝혔다.

이 와중에 소비자에게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 안전성을 검증받은 눕스의 접이식매트리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눕스의 한 관계자는 "100% 국내산 자재들만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성에서 염려되는 부분이 전혀 없다"고 전했다.

이어 "1급 발암물질인 라돈이 들어가 있는 제품들은 오래 사용을 했을 때 두통이 오거나 불면증이 생기는 등등 여러 가지 증상이 나타나지만 눕스 접이식매트리스를 사용한 소비자들은 그런 증상을 전혀 느끼지 못했고 오히려 편안히 숙면을 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광고비를 줄이고 조금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가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눕스의 제품은 신체의 구조에 맞춰서 무게 중심이 분산되기 때문에 잠을 자고 일어났을 때 만족감을 많이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눕스 관계자는 "구매자들에게 메모리폼 베개를 서비스로 증정하고 있으며,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