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발뉴스 이상호 기자 ‘북미정상회담, 하노이 현장 분위기는?’ & 황교익, 영화 ‘극한직업’ 속 대박 난 ‘수원왕갈비양념’의 비밀 공개
상태바
고발뉴스 이상호 기자 ‘북미정상회담, 하노이 현장 분위기는?’ & 황교익, 영화 ‘극한직업’ 속 대박 난 ‘수원왕갈비양념’의 비밀 공개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9.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어준의 뉴스공장'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는 이상호 기자, 김학용 의원, 미주한인유권자연대 김동석 대표 등과의 인터뷰가 진행된다.

15일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오늘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시사인 김은지 기자가 '이것만은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전한다.

이어 ‘잠깐만 인터뷰’에서는 고발뉴스 이상호 기자가 ‘D-12 2차 북미정상회담 개최지 하노이 현장 분위기’를 전한다. 

이어 ‘인터뷰 제1공장’에서는 서울시 진성준 정무부시장이 ‘서울시, 한강 매점 지원사업으로 저소득 독립유공자 가족 지원 배경’을 전한다. 

3부 ‘인터뷰 제2공장’에서는 자유한국당 김학용 의원이 ‘5·18 모욕 의원 3인 징계안 후폭풍 & 전당대회 본격 레이스 시작’이라는 주제로 인터뷰를 가진다. 

4부 ‘인터뷰 제4공장’에서는 미주한인유권자연대 김동석 대표가 ‘펠로시 美하원의장의 회의론? 2차 북미정상회담 앞둔 미 의회 분위기’를 전한다. 

이어 ‘까칠한 미식가’ 코너에서는 황교익 맛칼럼니스트가 ‘영화 ‘극한직업’ 속 대박 난 ‘수원왕갈비양념’의 비밀’에 대해 다룬다. 

한편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평일 오전 7시6분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