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횟집  ‘어심횟집’서 한정식집 수준의 퀄리티 높은 스끼다시를 맛볼 수 있어
상태바
군산 횟집  ‘어심횟집’서 한정식집 수준의 퀄리티 높은 스끼다시를 맛볼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 군산은 바다와 함께 다양한 맛집들이 즐비해 식도락 여행지로 제격인 곳이다.

특히 이런 군산은 가볼만한곳으로 선유도를 많이 찾는데, 아름다운 해수욕장, 에메랄드 빛 바다가 함께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곳이다.

이외에도 근대와 현대가 공존하는 군산 철길마을은 소소한 군것질을 즐기며 기찻길을따라 아기자기한 마을의 경치를 감상하며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특별한 시간을 갖을 수 있다.

이런 여행지 감상 후 든든히 배를 채울 수 있는 군산 맛집이 있다. 바로 군산횟집으로 추천되는 어심횟집이 그곳이다.

정갈하고 깔끔한 스끼다시로 한정식 못지 않은 퀄리티와 다채로운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진 어심 횟집은 군산 여행객들과 군산 시민들도 많이 찾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군산 맛집 어심 횟집은 냉동이 아닌 생물 위주 식재료를 사용하며 정성 가득한 스끼다시 한상차림으로 풍족한 식사를 즐길 수 있고, 가성비가 훌륭한 참돔회 코스부터 단품 요리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군산 여행코스로 손색 없다는 평이다.

좌식의 홀과 각 개별 룸들이 고급스럽게 마련되어 있어 회식모임이나 가족모임 장소로도 적합해 군산 시민들도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군산 가볼만한곳 ‘어심횟집’ 은 군산 맛집에 어울리게 신선도와 퀄리티를 선보이는 곳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양 또한 푸짐해 진정한 군산 의 맛을 즐길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