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터치 구리갈매점, 구리 신차유리막 광택 30% 할인행사 실시
상태바
매직터치 구리갈매점, 구리 신차유리막 광택 30% 할인행사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초 자동차 구입 후 가장 먼저 고민하는 것은, 신차와 같은 도장면을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한 방법이며, 가장 먼저 떠오른 것은 광택과 유리막 시공일 것이다.

하지만 차에 좋다는 모두를 진행하기에는 비용이 부담되는 것은 사실이다. 신차를 구입했거나, 구입 후 외장 관리에 고민인 이들을 위해 매직터치 구리갈매점은 신차 광택과 유리막 시공 30%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광택, 유리막코팅, 외형복원 덴트, 흠집제거, 판금도색 등 모든 외형 관리 서비스가 가능한 매직터치 구리갈매점은 강한 방수력과 방어력을 지닌 매직터치 유리막코팅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시공 후 3~5년정도의 지속력 유지가 가능하며, 시공 후 간단한 물세차 만으로 오염을 걷어낼 수 있다.

유리막 코팅을 통해서는 생활흠집을 방지할 수 있으며, 새 분비물, 산성비, 곤충 등 높은 내화학성을 지닌 오염으로부터 도장면을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매직터치 구리갈매점의 매직광택은 오염물질만 제거하는 일반 광택과는 차별화된 광택으로, 차량 표면의 오렌지 필을 제거하는 특수광택공법을 적용하고 있다. 자체 개발한 약품으로 잔기스 및 오렌지필을 완벽히 제거해 햇빛이 차체에 비칠 때 난반사현상이 정반사가 되게 하고 있으며, 광택 작업시 광택기계자국이 전혀 발생하지 않도록 완벽한 품질을 구현해 내고 있다.

매직터치 구리갈매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기술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견적과 일정 등을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매직터치 구리갈매점 관계자는 “완벽한 차량 외형 관리를 위해 근거리인 구리 갈매 양평 목동 태릉등 범퍼복원, 신차유리막코팅, 매직덴트, 스팀세차 실내크리닝 판금도색 외형복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신차 광택 유리막코팅 할인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에게 좋은 조건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