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인천, 원주 가구 '퍼시픽하우스' 다양한 리클라이너 소파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어
상태바
김포, 인천, 원주 가구 '퍼시픽하우스' 다양한 리클라이너 소파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4곳에 가구 할인 매장을 운영 중인 퍼시픽하우스가 리클라이너 소파 할인전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퍼시픽하우스의 리클라이너 쇼파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함은 물론 우수한 기술력의 하드웨어와 전동 모터가 장착되어 잔고장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최상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창고형 할인 매장에는 1인용 리클라이너 소파부터 3인용, 4인용, 5~6인용, 코너와 컵홀더, 오디오 기능 등이 구성된 풀세트까지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직접 체험해보면서 1:1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독일 브랜드 딜란디스의 리클라이너 소파를 독점 수입하고 있어, 국내에서는 퍼시픽하우스의 매장에서만 체험이 가능하다.

퍼시픽하우스 관계자는 "요즘 카우치와 코너형의 리클라이너 소파가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며, 리클라이너 기능을 사용하면서 소파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신제품인 '아쿠아 리클라이너 소파'는 스페인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샤무드 소파의 기능성을 갖춰 관리가 편한 카우치형 소파로 공간을 넓어보이게 하는 효과까지 있다.

리클라이너 소파 외에도 원목가구, 가죽 소파, 샤무드 소파, 패브릭 소파, 매트리스, 장롱, 붙박이장, 대리석 식탁, 세라믹 식탁, 아이방 가구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방문하기에도 좋다.

퍼시픽하우스의 매장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운정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한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점, 인천 송도 직영점,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