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단조금형 해체/분리 기술 보유한 초경합금 관련 스크랩 수출입 전문 업체 ‘SG’
상태바
국내 유일의 단조금형 해체/분리 기술 보유한 초경합금 관련 스크랩 수출입 전문 업체 ‘SG’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경합금 소재 수출입 전문 업체 SG는 볼트, 너트, 자동차 부품의 제조에 사용하는 초경합금 냉간단조 금형 및 선재 생산에 사용하는 초경합금 인발 다이스, 초경합금 분말 성형금형, 초경합금 용접/접함 금형 공구 등에서 초경합금과 이중 금속을 해체 분리하는 업체이다.

또한, 공작물을 냉간 또는 가열한 상태에서 해머, 프래스 등으로 충격이나 압력을 가하여 원하는 형상으로 가공하는 도구인 단조 금형 해체/분리 기술을 국내 유일 보유한 기업으로 알려졌다.

독자 개발한 단조 금형 해체 설비(생산량 2Ton/1일) 및 회유금속 관련 수출 바이어 다수 확보로 가격 경쟁력을 선보이며, Wc (초경합금), HSS (고속 공구강), STD61, STD11, SKS3, SCM4 등 강종별 분리 등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초경 다이스, 초경합금 슬러지와 파우더, 하이스 공구, 전조 다이스, 기타 희유금속(텅스텐, 코발트, 몰리브덴, 지르코늄, 티타늄, 니켈 등)을 취급하고 있다.

한편, SG관계자는 “자사 만의 효율적인 스크랩 구분 관리 시스템을 통해 파트너사의 생산원가 절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SG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