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환불대행 수수료14% '꿀환불' 만의 노하우로 모바일게임 전액 환불 가능
상태바
구글환불대행 수수료14% '꿀환불' 만의 노하우로 모바일게임 전액 환불 가능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들의 필수아이템 스마트폰이 대중화되고 증가함에 따라 구글,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 도서, 애니, 영화 등 다양한 유료 컨텐츠를 즐기는 이들이 많다. 간편한 결제 시스템과 편리함으로 인해 모바일 결제 시스템은 우리 생활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었다. 특히 모바일 결제의 큰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모바일게임 시장은 전 연령대를 아울러 높은 결제 비율을 보여주고 있다.

구글환불대행 모바일 폰게임 환불절차가 어렵고 구글플레이환불대행, 게임환불에 대한 불만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꿀환불'에서 국내 환불수수료 14% 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모바일스마트폰 시대로 넘어온 이 시점에 우리나라의 모바일 게임의 인기는 날이갈수록 인기를 얻고 있다.

이렇게 인기를 끌고 있는 구글애플스토어 폰 게임의 경우 돈벌기에 급급하여 과금유도의 운영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의 지갑을 빼앗고 있는 실정이라 볼 수 있다.

핸드폰모바일 게임의 황금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게임사에서는 많은 게임을 출시하고 게임유저들은 그 게임을 즐기고 있다. 하지만 이렇게 게임을 즐기다 보면 자연스레 과금을 하게 되는데 여기에 대한 환불 시스템이나 폰게임환불 운영방식은 아직 정확한 설명이 없다.

게임유저들이 직접 구글환불방법, 애플환불방법을 검색해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환불방법을 찾는 방법은 쉬운 일이 아니다. 모바일환불을 혼자 시도하다가 부결이라도 나면 전액환불을 받지 못하는 피해가 늘고 있다.

소비자의 입장으로 당연히 환불을 받을 수 있어야 하지만 환불을 못 받고 있는 게 실정이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구글환불대행 모바일환불대행업체들이 생겨나게 되었는데 이 역시 게임유저들 사이에서는 구글애플 모바일환불 업체들이 신뢰를 받지 못하고 있는 게 실정이다.

구글애플환불대행 환불업체는 높은 수수료 요구나 수수료 선입금을 요구하고 있 어 신뢰를 잃어 가고 있는 가운데 구글환불대행 '꿀환불'은 업계 최저 수수료인 14%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꿀환불 측은 "보다 질좋은 서비스로 24시간 상담가능하고 많은 게임유저분들의 구글환불대행, 애플환불대행에 대해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알렸다.
또 “'꿀환불'은 축적된 노하우로 광고비와 운영비를 줄이고 수수료를 구글게임환불 14%까지 낮추는 운영시스템을 택했다”라며 “1년 356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고 최저 수수료로 최고의 환불률로 게임유저분들에게 보답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현재 환불 신청이 가능한 게임으로는 헌드레드소울 환불, 브롤스타즈 환불, 클래시로얄 환불, 야망 환불, 포트리스m 환불, 어검 환불, 브롤로드 환불, 풍신 환불, 오크 환불, 데일리판타지 환불, 삼국지k 환불, 황제라칭하라 환불, 포켓미니 환불, 십이지천m 환불, 뮤온라인h5, 아리엘 환불, 상류사회 환불, 창세기전 환불, 오크m 환불, 삼국지대전M 환불 등 다양한 게임의 환불접수가 진행되고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