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가구거리 '디자인루카스' 다우닝소파, 입주가구, 디자인가구 등 최대 50% 할인
상태바
포천가구거리 '디자인루카스' 다우닝소파, 입주가구, 디자인가구 등 최대 50% 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삶의 질을 높이고 쾌적한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을 두는 소비자가 많아진 만큼, 보다 좋은 주거 환경과 보다 예쁜 인테리어를 위해, 또는 사용 목적에 따라 인테리어를 바꾸고 새롭게 꾸미는 트렌드가 대두되고 있다.

인테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가구다. 포천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남양주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디자인루카스는 매달 새로운 디자인가구를 선보이며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가구를 찾는 소비자층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포천가구단지 디자인루카스는 샤무드원단, 아쿠아클린 등의 소재로 트렌디한 쇼파를 파격적인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주목할 점은 유명 소파브랜드 다우닝소파 등 여러 브랜드가구와 인기 있는 제품들 위주로 신혼가구, 원목가구, 입주가구 패키지로 선보인 점이다.

또한 신혼부부들에게 인기 좋은 다우닝소파의 가죽소파, 패브릭소파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원목식탁, 대리석식탁, 세라믹식탁 등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물세탁이 가능한 샤무드쇼파, 수입매트리스 등, 이 외에도 러버우드 4인용 회전식탁과 화산석 6인 식탁 등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의 쇼파와 식탁이 전시되어 눈길을 끈다.

포천가구단지 디자인루카스 관계자는 "최근 포천, 인천, 의정부 인근 거주하는 신혼부부들이 많이 방문하고 계신다. 루카스의 온라인 쇼핑몰을 보고 찾아주시는 입주민 분들이 많은데 특히 남양주라온프라이빗, 다산힐스테이트, 다산금강펜테리움, 의정부추동공원이편한세상, 시흥배곧신도시중흥S클래스, 미사강변제일풍경채, 하남미사강변도시, 신안인스빌리베라, 길음뉴타운롯데캐슬, 양주옥정이편한세상3차, 대광로제비앙, 의정부롯데캐슬골드파크, 답십리파크자이, 반도유보라메이플타운 등 인근 지역의 아파트 입주예정자에게는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계속해서 다양한 제품들을 온라인 쇼핑몰과 함께 오프라인 전시장에 준비하여 행사도 다양하게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포천가구단지 디자인루카스 쇼핑몰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