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S9플러스·노트9·아이폰X 가격 인하, 갤럭시S10 사전예약 초읽기
상태바
갤럭시S8·S9플러스·노트9·아이폰X 가격 인하, 갤럭시S10 사전예약 초읽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해 사상 최초로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이 역성장을 맞이하면서 이를 만회하기 위한 대책 마련에 분주하다. 이통 3사의 갤럭시s8, s9 플러스, 아이폰x 등 세대 지난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공시지원금 상향, 제조사의 출고가 인하 등에 힘입어 국내 온, 오프라인 스마트폰 판매점들은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여러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그 중 ‘휴대폰 싸게 사는 법’ , ‘휴대폰 싸게 사는 곳’ 등 스마트폰 관련 커뮤니티 사이트 누리꾼들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폰의달인’은 현 추세에 맞게 일반적인 금액보다 더 낮은 단가에 스마트폰 판매 프로모션을 선보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폰의달인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 모델은 갤럭시S8, LG V35, 갤럭시S9, 플러스, 노트8, 노트9, 아이폰X, LG G7, 갤럭시노트5 등 총 30여 종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진행 중이다.

‘폰의달인’은 네이버 회원 수 45만 명이 활동 중인 카페로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정식인증을 거쳤으며 상위 대리점 제휴를 통한 빠른 재고 수급으로 온라인 쪽에서는 블로그, 언론, 포스트,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되기도 했다.

한편, 오는 20일 삼성전자의 10주년 모델 ‘갤럭시S10 시리즈’ 공개가 초읽기에 돌입한 가운데 ‘폰의달인’은 갤럭시S10, 폴드 사전예약 혜택으로 공기계, 12개월 요금지원, 반액지원, 기어 아이콘X, 10인치 태블릿PC, 제주도 왕복권 등 다양한 상품을 내걸었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폰의달인에서 사전예약 시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사은품과 폰의달인에서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 둘다 중복으로 받아볼 수 있다는 점과 상위대리점을 통한 재고수급으로 남들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 사전예약의 가장 큰 메리트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