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 신혼 입주가구 위한 초특가 할인이벤트 실시
상태바
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 신혼 입주가구 위한 초특가 할인이벤트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클라이너소파, 프리미엄 소재 매트리스, 메모리폼, 라텍스 등 편리한 기능과 편안함을 겸비한 가구 전문점 베이커샵이 신혼부부와 입주가구를 위한 초특급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운정가구타운, 일산가구단지, 일산가구거리, 김포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등에서 신혼부부 및 입주를 앞두고 가구를 고민하는 이들이 선호하는 베이커샵, 관리하기가 편하면서도 원하는 인테리어 연출에 용이하고 필요한 일상 기능들을 적용해 실용성이 좋은 가구로 평이 나있다.

운정가구단지에 자리한 베이커샵의 전동 리클라이너소파는 최근 연예인들의 가구로 소개되면서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베이커샵이 자체 제작한 전동 리클라이너소파는 견고한 내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겸비한 제품으로 천연 에어 레더 소재를 사용, 집 먼지 진드기나 곰팡이가 서식할 수 없으며, 우수한 통기성과 가죽 관리가 수월해 어린 자녀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이에게 최적의 상품이다.

또한 상체와 하단 부분이 완전히 누워져 짧은 수면이 필요할 때에도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화창한 봄맞이 신혼 및 입주 준비를 위한 부드러운 컬러감과 빈티지한 내추럴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러비 침실 시리즈는, 천연 고무나무 원목으로 제작되어 내추럴한 분위기와 빈티지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별 스크레치 공법이 더해져 멋스러운 침실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평상형 구조로 어떠한 매트리스를 올려도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헤드 상단부분에는 은은한 LED조명을 적용해 별도의 무드 등 없이도 안락한 침실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에서는 소파 매트리스 외, 거실가구, 서재, 식탁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매장에 방문하면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 관계자는 “베이커샵은 자체 제작 및 직수입을 통해, 단가를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를 공급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면서 “이번 신혼 및 입주가구를 위한 초특가 할인이벤트 기간을 활용하면 더욱 좋은 조건에 베이커샵 가구를 만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