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단지 까사랑스, 신혼, 입주가구 쇼파 세라믹식탁등 다양한상품 초특가 할인 이벤트 진행해
상태바
인천가구단지 까사랑스, 신혼, 입주가구 쇼파 세라믹식탁등 다양한상품 초특가 할인 이벤트 진행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남동가구단지 내 까사랑스는 신혼부부, 입주 가구를 고르기 위한 사람들로 늘 북적 이는 곳이다. 서울에서 가깝고 많은 가구단지가 모여 있어 이 곳을 찾는 이들은 더욱 늘고 있다.

특히 결혼과 입주 이사가 잦은 봄 시즌을 앞두고 있어 까사랑스에서는 큰 할인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인천 도림동의 까사랑스의 쇼룸 1층은 원목식탁, 세라믹식탁, 침대, 장식장등 다양한 가구들을 배치하고 있다. 2층은 샤무드쇼파, 패브릭, 이태리가죽쇼파, 리클라이너소파, 카우치형쇼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다양한 쇼파들을 전시하고 있다. 1,2층으로 나뉘어 용도에 맞는 가구를 먼저 눈으로 확인하고 직접 체험이 가능한 곳이다.

여기에 까사랑스의 아쿠아소파는 신소재를 사용해서 세계 특허 기술을 적용해 집먼지 진드기, 곰팡이, 박테리아 등이 서식할 수 없는 항균 소재로 볼펜과 같은 이물질이나 기타 오염을 물만으로도 쉽게 닦아 제거가 가능한 장점도 가지고 있다. 특히 아이들이나 애완동물이 있는 집에서는 안성맞춤인 상품이라 많은 사람들이 문의하는 제품이다.

부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일산가구거리 근방에서도 가까운 까사랑스는 입주를 앞둔 청라한양수자인 레이크블루 영종하늘신도시 푸르지오자이 인천서창 꿈에그린 시흥배곧 중흥s클래스 시흥은계 등 신혼부부와 입주민을위한 특별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직접 쇼룸을 방문해 다양한 상품을 확인하고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