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관이 쉬운 접이식매트리스, ‘자몬스 기절매트리스’
상태바
보관이 쉬운 접이식매트리스, ‘자몬스 기절매트리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의 1인 가구 비율이 전체의 28.6%를 차지하고 있다고 알려졌으며 이는 562만 가구에 달하는 수치로 4인 가족보다 월등히 높은 비율이다.

최근 1인 가구의 상승세로 1인 가구를 겨냥한 상품들이 대거 출시되면서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특히 1인 가구를 위해 가전 및 가구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주요 인기 품목으로는 1인용 쇼파, 침대, 식탁 등이다.

이러한 가운데 1인 가구를 위한 자취방 매트리스로 접이식매트리스가 주목받고 있다. 접이식매트리스는 보관과 이동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어, 혼자 사는 집에서 사용하기에 손색이 없다. 이에 리빙앳홈의 ‘자몬스 마약매트리스’가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자몬스 마약매트리스는 크라운패턴과 웨이브 돌기 패턴, 웨이브 패턴 등 신체 부위별 맞춤 패턴을 사용해 신체의 부담은 줄여주고, 숙면에 최적화된 자세를 만들어준다. 특히 인체공학적설계로 만든 자몬스 매트리스만의 7존 시스템은 타사 매트리스에선 볼 수 없는 독자적인 기술이다.

에어홀 구조로 통기성을 높인 기절매트리스는 공기가 잘 통하여 집먼지진드기, 세균 등의 번식을 100% 차단하였으며, 뛰어난 탄성과 복원력을 자랑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쉽게 주저 않지 않는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높은 품질의 메모리폼과 함께 서비스로 제공되는 매트리스 겉커버는 최고급 폴리 원단을 사용해 몸에 닿는 촉감이 매우 부드러우며, 핑크와 그레이 두 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또한 열에 강한 폴리우레탄 소재로 만들어져 겨울철 보일러나 온수매트, 전기장판과 함께 사용해도 화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바닥형과 침대형 선택이 가능해 상황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다.

리빙앳홈 관계자는 “뛰어난 품질은 물론 보관용 결합벨트 구성으로 보관성과 이동성을 높였다. 돌돌 말아 벨트를 잠가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자취방 매트리스로 그만이다”며, “요즘 현대인들이 수면 장애를 겪고 있다고 한다. 수많은 잠 잘자는 방법이 있지만 역시 근본적인 해결 방법은 좋은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것이다. ‘피곤한데 잠이안와요’, ‘자도 자도 피곤해요’ 하시는 분들도 자몬스 수면매트와 함께라면 숙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리빙앳홈의 자몬스 기절매트리스는 구매량 20,000개 돌파기념 이벤트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며, 모든 구매자에게 프리미엄 겉커버와 보관용 결합벨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200개 한정의 방수속커버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포토구매평 작성자 전원에게 올리브영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빙앳홈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