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석모도 맛집 '뜰안에정원', 보문사, 미네랄온천 가볼만한곳 함께 맛보는 간장게장이 일품
상태바
강화도 석모도 맛집 '뜰안에정원', 보문사, 미네랄온천 가볼만한곳 함께 맛보는 간장게장이 일품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3대 관음성지 보문사가 있는 섬 석모도는 석양이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하다. 보문사 이외에도 강화도 석모도 가볼만한 곳으로는 미네랄 온천, 해수욕장 등 다양한 여행지가 있어 국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 가운데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맛 좋은 간장게장 정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 강화 석모도 보문사 매표소 아랫쪽에 위치한 석모도 보문사 맛집 '뜰안에정원'이다.

뜰안에정원은 강화군이 인정한 맛있는 음식점으로, 석모도 미네랄 온천 10분 거리에 위치한 석모도 미네랄온천 맛집이다. 뜰안에정원은 탁 트인 바다 경관을 보며 15가지 요리가 나오는 한정식을 맛볼 수 있다.

대표메뉴로는 간장게장정식과 밴댕이무침정식, 꽃게탕 등의 한정식이 있다. 간장게장은 뜰안에정원에서 직접 만들기 때문에 더욱 담백하고 비린맛이 전혀 없다.

가족은 물론 친구, 연인 데이트 장소로도 좋으며, 1층과 2층으로 이뤄져 있어 단체손님도 가능한 대형규모다.

 

뜰안에정원은 특히 프로방스 스타일의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동화 속 이야기에 나올듯한 인테리어는 주인의 손끝을 통해 정성 가득한 아름다운 공간의 궁전스타일이 완성됐다.

또 식사 후에는 유럽풍 정원처럼 꾸며둔 곳에서 차 한 잔을 마실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차와 커피는 무료 제공하며, 쉴 수 있는 카페도 있어 아늑한 공간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다.

강화도 석모도 맛집 뜰안에정원 관계자는 "직접 만드는 게장은 많은 손님들의 입맛을 자극하고 있다. 이를 잊지 못해 다시 찾아주는 손님들도 있다"면서 "아름다운 마당과 정원, 유럽풍 분위기와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뜰안에정원은 주차장이 완비돼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