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광명가구단지, 안양가구단지 이사가구&혼수가구 봄 맞이 할인이벤트
상태바
평택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광명가구단지, 안양가구단지 이사가구&혼수가구 봄 맞이 할인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가구단지는 40여년의 오랜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가구단지로 다양한 가구브랜드와 매트리스, 쇼파전문, 침구&커튼, 학생가구, 친환경가구, 사무용가구등을 한자리에서 비교, 체험해 볼 수 있는 곳이다.

이번 봄 맞이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의왕을 비롯하여 평택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안양가구단지, 안성가구단지, 오산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등 인근 지역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관계자는 '결혼이나 입주를 앞둔 소비자들은 이번 봄맞이 할인이벤트 기간에 가구를 장만한다면 더욱 좋은 조건으로 준비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의왕가구단지에 입점되어 있는 가구매장들은 모던가구, 엔틱가구, 북유럽가구, 빈티지가구, 인테리어가구등 다양한 컨셉으로 가구들을 판매하고 있어 취향에 맞게 가구 컨설팅을 받아 볼 수 있는 가구전문매장이다.

대다수의 가구매장들이 공장직영으로 운영되고 있어 원하는 사이즈, 컬러 등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유통마진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곳으로 알려졌다. 안양사랑상품권 가맹점으로 상품권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안양시민이 아니더라도 상품권으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한다.

관련 내용은 의왕가구단지 매장 방문과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