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부부창업아이템 육첩반상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
상태바
소자본, 부부창업아이템 육첩반상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전에는 많은 식구가 같이 모여서 밥을 먹었다. 하지만 지금은 밥을 제때 먹는 사람도 많지 않고, 시간이 될 때 혼자 먹는 사람이 더 많아졌다. 또한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선호하지 않아 일부러 혼자 먹는 사람도 많다.

그래서 1인고기반상을 제공해 혼밥족 및 소규모 모임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육첩반상이 부부창업아이템,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현재 사회적 분위기가 1인 가구가 늘어나는 추세라, 육첩반상의 매장은 날로 늘어갈 것으로 보인다.

최근에도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했으며, 그 외에도 전국적으로 계속 지점을 오픈하고 있어 앞으로도 그 수가 더 많아질 예정이다.

육첩반상에서는 손질을 다 한 고기를 더블로스팅 방식으로 구워내며, 조리 자체가 간편하고 빨라서 주방 전문인력이 아니더라도 누구든지 쉽게 요리할 수 있다. 그리고 1인 반상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서빙도 쉽고 설거지도 편리해 창업 초보자도 운영하기 어렵지 않다.

또한 무인으로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본사에서 메뉴개발 및 운영 등에 대한 도움을 주고 있어서 누구든지 편하게 매장을 관리할 수 있다.

육첩반상에서는 찌개반상, 삼겹반상, 소갈비반상, 항정반상 등의 메뉴에 우삼겹시래기 된장찌개, 베이컨 토마토 김치찌개, 미니찌개 등을 추가할 수 있어서 원하는 대로, 취향대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현재도 육첩반상에서 전국적으로 매장을 오픈하고 있다. 본사 차원의 맞춤형 창업컨설팅을 통해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고, 마케팅 및 운영에 대한 지원도 꾸준하므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