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가구 아쿠아클린소파 전문점 ‘베니시모’ 가죽소파, 친환경패브릭쇼파 등 새해특가 할인이벤트
상태바
해운대가구 아쿠아클린소파 전문점 ‘베니시모’ 가죽소파, 친환경패브릭쇼파 등 새해특가 할인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속적인 추운날씨가 이어지고 미세먼지도 간간히 찾아와 말썽을 부려 야외활동이나 취미생활을 즐기기 보다는 아늑하고 편안한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자연스럽게 실내에서 휴식을 취할 때 필요한 가구인 ‘소파’를 바꾸려는 수요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최근 표면 내구성이 높고 물만으로 소파 오염관리가 가능한 ‘아쿠아클린소파’를 필두로 여러타입의 쇼파가구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해운대가구 베니시모 아쿠아클린소파 전문점에서는 2019년 상반기 및 새해특가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종전보다 낮은 금액을 제안함으로써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해운대가구 베니시모 전시장은 1~4층 해운대 바다전망이 보이는 건물 전체를 쇼룸으로 꾸며놓고 있어 제품의 관람뿐만 아니라 해운대 근방의 전망까지 볼 수 있는 장점으로 많은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전시품 할인 및 새해 특가 이벤트로 부산가구거리, 해운대가구, 울산가구거리, 경주가구단지는 물론 통영가구나 거제가구에서도 검색해서 찾는 고객도 심심치 않게 유입되고 있다고 한다.

 

아쿠아클린소파, 친환경패브릭쇼파 뿐만 아니라 상위 1% 클래스에 해당되는 에닐린플러스 천연가죽을 통해 제작된 명품가죽소파는 사람의 피부만큼이나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과 은은한 광택이 독보적이다.

품질 좋은 소재와 장인의 손길로 완성되는 친환경소파브랜드 ‘베니시모’ 이벤트 내용 및 자세한 사항은 매장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