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마사지 “태국정통타이왓포에서 체계적인 타이마사지 받아볼 수 있어 관광객들 눈길”
상태바
제주도 서귀포마사지 “태국정통타이왓포에서 체계적인 타이마사지 받아볼 수 있어 관광객들 눈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가진 제주도는 수많은 관광 명소와 다채로운 맛집들로 사계절 내내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국내 대표 여행지 중 하나다. 특히 최근에는 저렴한 제주도 여행 패키지가 많아지면서 접근성이 높아졌다.

제주도는 섭지코지, 월정리, 성산일출봉, 함덕해수욕장 등 아름다운 관광지가 많아 힐링 여행지로도 손꼽히며, 신선한 해산물 등 먹거리가 풍부해 가족이나 커플 단위의 여행객에게 사랑을 받는 곳이다.

제주도의 이색 관광지를 여행한 후 누적된 피로를 풀기 위해 서귀포마사지샵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태국정통타이왓포’가 전문적인 타이테라피를 선보이며 제주도 전문 마사지샵으로 자리잡았다.

서귀포마사지 태국정통타이왓포는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시스템으로 태국식 마사지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체형에 가장 최적화된 한국형 타이테라피를 진행하고 있다. 태국정통타이왓포는 타이마사지는 물론, 발관리와 아로마마사지, 허브볼 관리를 통한 한방마사지를 선보이고 있다.

제주도 특성상 가족과 연인 단위의 방문이 많다는 점에서 태국정통타이왓포는 커플실은 물론 단체실까지 완비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개인이 와도 1인실에서 프라이빗하게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태국정통타이왓포는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한방마사지 모든 코스에 족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그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족욕은 혈액순환 촉진과 수족냉증 완화에 도움을 주며 심신의 안정을 부여한다.

중문마사지 태국정통타이왓포에서 실시하는 타이마사지는 아주 오래 전부터 발전해온 정통 마사지 기법으로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을 촉진시키며 부종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킴으로써 불면증을 해소시키고, 숙면에 도움을 주며 근육 내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태국정통타이왓포 관계자는 “마사지와 스크럽, 마스크팩, 족욕, 허브볼 서비스 등을 통합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패키지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며, “타이마사지는 마사지사의 역량에 따라 그 효과가 천차만별이다. 태국정통타이왓포에서는 타이마사지에 대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마사지 태국정통타이왓포는 중문점과 제주점 두 개 지점이 있으며,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 예약 후 방문하면 만족도 높은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태국정통타이왓포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