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주) 원할머니보쌈∙족발 본가 "‘가마솥밥 반상’ 메뉴 제공 매장 증가"
상태바
원앤원(주) 원할머니보쌈∙족발 본가 "‘가마솥밥 반상’ 메뉴 제공 매장 증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여년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기업 원앤원㈜(대표이사 박천희)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 본가에서 최근 가마솥밥 반상 메뉴를 제공하는 매장 수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맛 좋은 이천쌀로 갓 지어내 고슬고슬한 가마솥밥 반상 메뉴는 작년 연초에 출시된 이후부터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메뉴 구성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푸짐하게 제공되는 가마솥밥 반상 메뉴는 따끈한 보쌈 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쌈반상뿐만 아니라 불 맛 가득한 직화제육반상, 달달한 불고기뚝배기반상이 있으며, 그 밖에도 비빔 야채가 추가로 제공되는 구수한 해물된장찌개반상과 돼지고기, 감자, 호박을 송송 넣고 칼칼하게 끓인 고추장찌개반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원앤원㈜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실속 있는 가마솥밥 반상 메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해당 메뉴를 제공하는 매장을 점차 늘려가고 있다”며 “올 상반기에도 다채로운 신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원할머니보쌈·족발은 품질 좋은 돈육만을 엄선해 만든 야들야들하고 기름 쏙 뺀 담백한 보쌈고기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며, 정성껏 담근 전매 특허 보쌈김치는 정갈한 맛으로 남녀노소 사랑 받는 대표 한식 메뉴로 꼽히고 있다.

또, 풍부한 콜라겐을 자랑하는 탱글 탱글한 식감의 족발과 싱싱한 쌈 채소를 비롯한 다양한 사이드 메뉴 출시와 배달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