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건축천막공사, 신뢰를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천막 시공 선보여 예비소비자 눈길
상태바
국제건축천막공사, 신뢰를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천막 시공 선보여 예비소비자 눈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장이나 야외행사, 주택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이루어지는 천막공사는 안전함은 물론 완성도 높은 시공이 최우선으로 진행되어야 한다.

물류센터 및 물품창고, 공장임시작업장 등에서 이루어지는 천막 공사는 제품을 보호하거나 비, 바람등의 악천후 시 제품 유실 피해를 막기 위한 용도이기 때문에 견고하고, 튼튼하게 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외에도 운동회나 야유회 등 각종 야외행사에서 유용하게 이용되는 캐노피천막은 골조가 잘 접어지는 형태로 설치나 철거에 용이하며 이동이나 보관이 쉽다는 장점이 있다.

여러 가지 용도로 쓰이는 천막 공사가 부실하게 이루어지면 추후 안전사고 및 유실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업체를 꼼꼼히 비교해본 후 완성도 높은 시공을 진행하는 천막공사 전문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에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믿음을 최우선시 하는 천막공사 전문업체 ‘국제건축천막공사’가 예비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국제건축천막공사는 캐노피를 비롯한 구조물 대형천막을 포함해 철골구조물, 자바라천막 제작 시공 등 각종 천막공사 및 철골구조물(파이프) 제작과 시공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10년 이상의 경력자들로 구성된 국제건축천막공사는 장소나 용도에 따라 적합한 천막을 고객과의 상담 후 시공하고 있으며, 공장이나 행사에 쓰이는 대형 천막 외에도 주택 및 상가 등 일반건축물에 적합한 어닝도 시공하고 있다.

특히 모든 천막공사의 기초이자 뼈대가 되는 철골구조물에 대해서는 더욱 심혈을 기울여 작업하고 있으며, 국제건축천막공사를 통해 지어진 철골구조물은 타 업체와는 다른 견고함을 자랑한다.

국제건축천막공사의 한덕수 대표는 “부실한 시공으로 인한 각종 사건, 사고가 발생하는 요즘 국제건축천막공사에서는 깔끔한 작업과 완성도 높은 결과를 지향하고 있다”며, “철골구조물 및 천막공사에 대한 시공은 물론 시공 이후에도 꼼꼼한 사후관리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건축천막공사는 높은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국내 유일 할부 시공을 실시하고 있으며, 타 업체와는 차별화된 낮은 가격대로 높은 완성도의 천막공사를 제공하고 있다.

천막공사 전문업체 국제건축천막공사는 충청북도 음성군에 위치해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