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하고 맛있는 반주, 분당 맛집 부함식당 서현역점
상태바
푸짐하고 맛있는 반주, 분당 맛집 부함식당 서현역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 서현역에 위치한 분당맛집 '부함식당 서현역점'이 고객 친화적 서비스로 지역 맛집 목록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분당 서현역 인근은 특히 유동인구가 많아 회식 장소로도 잘 알려져 있다. 회사가 많은 판교 등과 가까워 직장인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번화가가 바로 서현역 인근이며 그로 인해 서현역 가까이에는 식사와 함께 술을 즐길 수 있는 반주 맛집들이 많다. 그 중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는 부함식당은 회식을 하기 위한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부함식당 서현역점의 대표 메뉴는 부대찌개와 수제함바그가 있으며 이 뿐만 아니라, 회와 꼬막, 고등어구이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도 갖추고 있다. 또한 제육볶음 등 식사류도 있어 입맛이 다양한 사람들이 모인 모임에도 적합하다. 식당 앞에서 판매하고 있는 옛과자는 부함식당만의 분위기를 이끌어낸다.

분당 서현 맛집인 부함식당의 가장 큰 특징은 이벤트다. 명함 이벤트, 가위바위보 이벤트 등 단골과 새로 찾은 손님들을 위한 이벤트가 가득하다. 푸짐한 음식과 다양한 이벤트 덕분에, 부함식당 서현역점은 분당 서현 맛집 중에서도 회식 장소 추천에 빠지지 않는 곳이다.

넓은 매장 내부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모이기 쉬운 분당맛집 부함식당 서현역점은 가까이에 정자동 카페거리와 서현역, 그리고 영화관 등이 자리해 모임을 가진 뒤 뒷풀이 장소로도 제격이다.

반주하기 좋다는 평을 듣는 부함식당 서현역점의 메뉴 및 예약 문의는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