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맛집 명품조개찜붉은대게에서 고단백, 저지방 붉은대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상태바
김포 맛집 명품조개찜붉은대게에서 고단백, 저지방 붉은대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 장기동 중앙공원 앞에 위치한 김포맛집 명품조개붉은대게는 담백하고 맛있는 홍게를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붉은대게’는 달달한 맛과 향으로 유명한 동해안의 명물이다. 사시사철 맛볼 수 있는 별미이지만 겨울철 한창 물이 올라 더욱 맛이 좋을 시기가 된다.

고단백, 저지방 식품인 붉은대게는 무기질이 풍부하고 소화도 잘 돼 환자나 어린이 영양식으로 추천하는 식재료이다.

또한 필수아미노산 함량이 많고 체중감량과 콜레스테롤 감소 효과까지 있다고 전해지며, 다양한 해산물을 곁들인 푸짐한 대게 요리로 미식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홍게를 명품조개붉은대게에서는 퀄리티 높은 상차림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부담 없이 대게요리를 즐길 수 있다.

1인 금액을 각 인원수에 맞게 지불하면 무한리필도 가능하다. 그리고 무한리필이지만, 컬리티가 높은 홍게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호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대게 뿐 아니라 조개찜, 굴찜, 킹크랩, 랍스타 등 다양한 메뉴로 추가 주문이 가능하다. 깔끔한 밑반찬과 기본 요리들이 모두 정갈하고 고퀄리티로 제공되어 바닷가 현지에서 먹는 기분으로 식사가 가능하다.

여기에 점심메뉴로 칼국수와 붉은대게 정식이 제공된다. 인테리어도 깔끔해 단체 회식이나 가족 외식 장소로도 추천되는 곳이다. 김포 장기동 맛집 명품조개붉은대게는 김포 중앙공원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오전 11시~저녁 11시까지 영업하고 있다. 자세한 메뉴 안내 및 예약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