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여행코스로 각광받는 강릉 명물, 순두부젤라또
상태바
강릉 여행코스로 각광받는 강릉 명물, 순두부젤라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는 이색 별미가 있는 곳은 항상 많은 손님들이 줄을 서고 있다.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재료들이 만나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경우도 있다.

미식가들과 식도락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오묘한 맛과 식감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강릉 여행맛집이 있다. 그중 강릉 순두부젤라또는 강릉 가볼만한곳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추천하는 곳이다. 이름만 들어도 그 맛이 궁금해지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순두부젤라또는 말 그대로 고소한 순두부를 젤라또의 형태로 맛볼 수 있는 이색 메뉴이다.

인기의 비결이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에 많은 손님들은 인위적으로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을 꼽는다. 또한 다른 일반 아이스크림에 비해 젤라또 특유의 쫀득쫀득한 촉감이 또 하나의 인기 비결이다. 유독 다른 곳보다 이탈리아 본토의 맛과 촉감이 나는 이유는 사장님이 직접 이탈리아에서 공수해 온 기계로 제조하기 때문이며, 이탈리아식 맛을 느낄 수 있다. 순두부젤라또 외에도 인절미, 커피, 아로니아, 요거트, 한라녹차, 피스타치오, 헤이즐넛 등의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 다양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아로니아젤라또 같은 경우는 직접 재배한 아로니아를 넣어 만드는 만큼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강릉 명물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맛집마다 레시피가 다르 듯이 젤라또 또한 그 레시피에 따라 맛과 촉감이 더욱 좋아지는데 이탈리아 안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몇대째 내려오는 젤라테리아를 찾아가 직접 전수받은 비법으로 만들고 있으며, 순두부를 이탈리아식으로 보완하여 고소함과 이탈리아 정통식감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맛을 내고 있다.

그 인기로 인해 서울 등지에서 팝업스토어도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으며, 2호점이 커피거리가 위치한 안목에 착공이 들어간 상황으로 올해 오픈하게 된다.

작년 9월 KBS뉴스에 방영된 맛집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강릉 여행코스에 꼭 들어가는 곳이기도 한 순두부젤라또의 맛과 쫀득한 촉감을 즐기기 위해 오늘도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감각적이고 예쁜 인테리어와 직접 재배한 재료 사용, 그리고 정통 방식의 젤라또와 고소한 순두부의 어울리지 않는 듯 어울리는 오묘한 조화! 그 이색적이고 중독되는 맛에 많은 여행객들의 입소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듯 최근 미식가들 또한 인위적이고 자극적인 맛보다는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메뉴들을 즐기기 위해 모험을 하고 있다. 쫀득한 식감과 너무 달지 않은 맛으로 어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강릉 여행맛집으로 오늘도 수많은 고객들이 방문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