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카페, 공인중개사 연간커리큘럼에 따른 단계별 시험과목 무료인강 제공
상태바
공인모 카페, 공인중개사 연간커리큘럼에 따른 단계별 시험과목 무료인강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의 원서접수가 8월 12일부터 21일까지 큐넷에서 진행된다고 밝힌 가운데, 무료인강 카페 ‘공인모’가 연간커리큘럼에 따른 단계별 무료인강을 제공한다.

이번 계획은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무료인강 제공과 함께 결정된 사항으로 수많은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다.

공인모는 이런 수험생들의 악순환반복을 방지하고자 공인중개사무료인강을 제공하기로 결정하고 여기에 공부방법, 공부기간 등 시험정보를 회원들끼리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도록 장을 만들어주고 있다. 여기에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무료인강, 교재 정보 같은 내용도 전부 확인 가능하다.

이러한 사항이 가능한 것은 바로 '우리는 서로 도움으로 성장한다'라는 공인모의 슬로건 때문으로, 이런 슬로건에 맞게 대략 50만 명에 다다르는 회원들끼리 서로 도움을 주고받으면서 합격에 도움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EBS, 서울 노량진, 수원, 파주, 세종 공인중개사학원 등에서 활약하신 교수진들의 2019년 강의를 제공하는 만큼 더욱더 많은 수험생들이 공인모에서 도움을 받고 합격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공인중개사업뿐만 아니라 공-경매의 업무까지 할 수 있어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자격증으로 알려져 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공인중개사전망을 보고 제 2의 직업으로 생각하고 있지만, 막상 준비를 하게 될 시 공인중개사학원의 비용이나 공인중개사인강 비용을 걱정하고 포기하게 된다. 특히 공인중개사교재만을 사서 공인중개사독학을 하는 경우에는 시간과 비용이 더 들 수 있다.

한편 공인모에서는 무료인강뿐만 아니라 전국모의고사를 볼 수 있으며, 장학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