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속초 대포항, 대포항맛집 비치대게직판장에서 살이 꽉찬 대게 맛보자
상태바
아름다운 속초 대포항, 대포항맛집 비치대게직판장에서 살이 꽉찬 대게 맛보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포항이 설악산, 동해, 청초호와 영랑호의 아름다운 자연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동해에서 갓 잡은 신선한 해산물을 즐기려는 관광객들이 속초 대포동의 횟집으로 몰려오고 있다.

이중에서도 비치대게직판장은 많은 개그맨과 가수 등이 다녀간 동명항 맛집이다. 비치대게직판장은 ‘생생정보통’, ‘생방송 오늘 저녁’, ‘산해진미’, ‘생활경제’, ‘명물인생’, ‘포켓몬해 강원도가 좋다’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방영되며 맛집을 즐기는 여행객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또한, 비치대게직판장은 연합복합어선을 보유한 선주직판매장으로 직접 수입과 유통까지 책임져 모든 해산물이 신선하다. 중간유통 과정이 없어 마진을 최소화해 소비자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대게를 제공하고 있다.

비치대게는 1층 대형수족관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직접 고르기 때문에 높은 신뢰도를 자랑 한다. 1층에 대형수족관에서 게를 선택한 후 식당으로 가게 되면 손질비는 따로 받지 않고 모든 손질을 끝낸 뒤 손님상에 차려진다.

비치대게직판장의 대표메뉴는 대게찜과 킹크랩찜, 랍스터와 홍게 등으로 게를 선택하면 싱싱한 활어회와 새콤달콤한 게살물회, 게 뚜껑밥 스끼다시 등 15~20여 가지의 스끼다시가 제공되어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이곳은 방문 포장 시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을 해주며,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손님들에게는 5~10% 할인을 추가로 제공하니 보다 저렴하게 즐겨보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