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교통으로 주목받는 강원도 원주 주말여행, 제철 대게 맛볼 수 있는 원주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상태바
편리한 교통으로 주목받는 강원도 원주 주말여행, 제철 대게 맛볼 수 있는 원주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주는 강원도 여행의 중심지로 편리한 교통으로 강원도 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이다. 특히, 강원도의 자연풍경을 예로부터 내려온 다양한 강원도의 문화를 느낄 수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만날 수 있어 최고의 국내 여행지로 추천 받는 여행지이다.

봉산로에 위치한 최규하 대통령 옛집부터 원주역사박물관, 조엄기념관 등 원주의 대표 박물관과역사가 담긴 여행지가 가득해 아이들과 방문하기도 좋다. 이렇게 원주의 다양한 곳들을 둘러봤다면 역시 여행의 마무리로 원주맛집에서 정성 담긴 한끼를 맛보는 것도 좋다.

 

이중에서도 원주맛집으로 손꼽히는 KBS 생생정보 대박의 조건 141회에 방영된 원주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은 수입대게, 킹크랩은 직접 수입하여 전국 유통망을 가지고 있다. 또한, 연합복합어선을 운영하여 국내산 홍게와 대게를 잡아 중간유통과정 없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매일 새벽 활어회와 싱싱한 해산물을 공수해 수산시장 못지 않은 저렴한 가격에 게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메인메뉴로는 대게찜, 킹크랩찜(일반찜과, 치즈구이) 홍게찜, 랍스타찜, 모듬회가 있다. 

메인 메뉴주문시 해초꼬시레기톳, 갈치속젓갈, 빵게튀김, 새우튀김이 올라간옥수수콘, 회스끼(참소라버터구이, 멍게, 마끼, 회), 대문어참소라초회, 생연어샐러드, 병어찜, 칠리김말이, 해파리냉채, 참나물무침, 메밀소바 등이 푸짐하게 한상 가득 차려진다.

특히, 이곳에서는 손질비를 별도로 받지 않고 먹기 편하게 손질하여 제공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네이버 예약 전국최대부분을 받은 식당이다. 원주주문진대게회타운은 네이버 예약시 5% 할인, SNS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 시 5% 할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