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헬스 “올해 체중감량 고강도다이어트짐에서”
상태바
계양구헬스 “올해 체중감량 고강도다이어트짐에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 실내, 친절한 직원들이 반겨주는 계양구헬스 고강도다이어트짐을 찾았다. 사람들의 감량을 도와주기 위해 오픈했다는 계양구헬스 고강도다이어트짐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었다. 회원들 일대일 카톡관리, 식단관리, 매주 변하는 몸을 위해 일주일에 한번씩 상담 관리도 한다. 회원들의 의지가 없으면 회원 가입을 받아들이지 않을때도 있다. 의지가 있는 회원과, 도움을 주기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이 서로 도우며 운동하는 곳이다.

관계자는 “출석률이 90%를 넘길 정도로 의지가 넘치는 사람들이 모여있어 꾸준히 나가다보면 어느새 자신의 달라지는 몸을 볼 수 있다. 감량 뿐아니라 체력관리에도 유산소와 무산소 운동은 아주 중요하다. 편중된 운동은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전문적으로 설계해주는 사람들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계양구헬스 고강도다이어트짐은 감량뿐 체력관리에 관심있는 사람에게도 적절하다. 또한 운동이 필요한 이유와, 쓰이는 근육 등을 자세히 설명해준다.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에게는 최소시간, 최고의 효율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또한 일대일 PT 프로그램도 운영중이라고 하니 자신에 필요에 맞는 것을 고르면 된다.

회원들의 운동 성공을 위해 오픈했다는 계양구헬스 고강도다이어트짐의 인사말이 인상적이다. 하루 한시간씩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매 시간마다 운영되고 있어 시간 선택권이 넓지 않은 직장인에게도 유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