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전, 광주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미유펫애견샵 견종, 묘종 최대 80% 할인이벤트로 화제
상태바
부산, 대전, 광주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미유펫애견샵 견종, 묘종 최대 80% 할인이벤트로 화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평생사후관리시스템과 자체 동물병원 운영방식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부산고양이분양, 부산강아지분양 미유펫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견종, 묘종 최대 80%할인 및 무료 분양을 진행중이라고 한다.

검증된 묘종, 견종만을 선별해 여러분들을 찾아가고 있는 펫브랜드 미유펫에서는 전문 관리사가 상주하여 보다 신뢰도 높은 분양을 도와주고 있다. 국내에서 보기 어려웠던 특수 품종의 강아지와 고양이까지 만나볼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브랜드는 현재 광주, 진주, 천안, 울산, 대구, 인천, 대전, 전주, 순천 등 전국 프렌차이즈 지점을 보유하고 있어 가까운 거리에 거주하는 고객의 문의 및 당일 방문 분양이 가능하다.

또한 직영점인 미유펫 광주점에서는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전국 어디서든 분양 받을 수 있는 자택방문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어 현재 전주 목포, 담양, 순천, 곡성, 광양, 구례, 장성, 고흥, 나주, 화순, 보성, 장흥, 해남, 강진, 함평, 영광, 완산, 군산, 덕진, 익산, 정읍, 고창, 김제, 무주, 순창, 완주 등의 (전라남도, 전라북도) 지역에서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을 받기 위한 애견인, 애묘인들의 꾸준한 관심으로 인해 문의 전화 및 방문 발길이 활발하다.

부산애견샵 미유펫에서 볼수있는 고양이 종류로는 먼치킨, 랙돌(렉돌), 메인쿤, 데본랙스, 셀커크랙스, 히말라얀(링스포인트) 등 특수묘도 있으며, 다양한 견종의 치와와, 요크셔테리어, 말티즈, 폼피츠,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등과 같은 다양한 견종도 분양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부산애견분양 미유펫 업체 관계자는 "미유펫에서 진행중인 평생사후관리시스템에 대해 고객분들께서 만족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진실성있게 다가가는 분양업체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건강한 반려동물 맞춤 분양업체 미유펫의 더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는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카페 운영중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