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영어학원 메이드, 임철순 고3 수능영어 '주 1회 수업으로 1등급 목표반' 개강
상태바
대치동 영어학원 메이드, 임철순 고3 수능영어 '주 1회 수업으로 1등급 목표반' 개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치동 영어학원 메이드학원이 상시 입반이 가능한 임철순 강사의 고3 수능영어 정규반을 개강한다.

이번 정규반은 '올인원'을 키워드로 하며 주 1회 3시간 수업으로 학생 전원을 수능 1등급을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 이를 위해 주 1회 수업으로 어휘, 어법, 독해, 듣기, 구문해석까지 모든 것을 대비할 수 있는 '올인원' 방식으로 효율적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수능에서 영어가 절대평가로 바뀌면서 90점 이상이면 1등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자칫 영어공부를 소홀히 할 수 있기 마련인데, 영어과목의 특성상 꾸준히 공부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메가스터디 출신인 임철순 강사는 학생들에게 재미와 깊이가 있는 수업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는 EBS수능특강과 월간 임철순 교재로 EBS연계와 EBS비연계 수업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임철순 강사는 "주 1회 수업으로 학생들이 꼭 수능에서 챙겨가야 할 내용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개별적으로 상담을 통해서 취약점을 보완해서 성적이 상승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임철순 고3 수능영어의 또 다른 특징은 '월간 임철순'이다. 학생들에게 '월간 임철순' 교재를 통해서 1등급을 받기 위해 한 달간 공부해야 하는 최소한의 양을 정해줘서 과제로 주고 있다. 학생들은 이 교재를 통해서 어휘, 어법, 독해, 구문해석을 골고루 공부할 수 있고 꾸준히 수능영어 감각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한편, 메이드학원 임철순 수능영어 강의는 항상 입반 가능하며, 구체적인 수업날짜와 시스템은 학원 상담전화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