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천웨딩박람회 3월 9~10일 이틀 일정으로 진행
상태바
울산동천웨딩박람회 3월 9~10일 이틀 일정으로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봄 본격적인 결혼성수기를 앞두고 웨딩페어가 전국 각지에서 열리면서 올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이 가운데 동천컨벤션에서 개최되는 동천컨벤션웨딩박람회가 시작전부터 화제다.  

동천컨벤션이 주최하고 울산웨딩연합이 지원하는 이번 결혼박람회에서는 울산지역 최초로 최고급 수입드레스 웨딩패션쇼가 열리게 되는데 그간 박람회에서 마네킹에 입힌 모습으로 확인하거나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피팅했던 것에 대비해 실제 모델들의 웨딩드레스 피팅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 자체로 큰 의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울산지역 최대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동천컨벤션웨딩박람회에는 이미 박람회에 참가한 부부들의 높은 만족도와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실질적인 행사를 기획한것으로 평가된다.

특히 참가자 전원 사은품 제공은 물론이고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추억의 먹거리 제공 등 눈과 귀 입까지 즐겁게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을 뿐만 아니라 입장한 내방객 모두를 대상으로 한 LG LED TV와 에어프라이기 추첨행사가 진행된다. 계약시에는 추첨권이 추가로 지급되어 당첨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또한 특정 웨딩홀 몇몇 곳에 한정된 상담과 플래닝이 아닌 울산 전 지역에 있는 웨딩홀의 정보와 견적이 제공되므로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고 결혼계획을 구상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울산동천웨딩박람회의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울산웨딩연합회와 울산웨딩뉴스가 지원하는 대규모 행사로 울산의 각 분야별 웨딩대표업체들이 최다참가하여 울산지역의 가능한 모든웨딩정보를 제공하겠다" 며 최근 어려운 경기로 결혼 비용에 부담을 느껴하는 신혼부부들이 많아졌다며 이번 박람회는 거품을 빼고 그간 동천컨벤션박람회를 진행한 노하우를 집약하여 예비신랑, 예비신부에게 반드시 필요한 가능한 많은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본 동천컨벤션웨딩박람회의 사전신청은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며 사전접수시에만 추첨이벤트권 등이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