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벤츠,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9.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3일까지 64개 서비스센터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봄철 안전 운행을 위한 ‘2019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3월 23일까지 실시한다.

나들이 등 차량 운행이 잦아지는 봄철 대비 이번 캠페인 기간 전국 64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차종과 무관하게 엔진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배터리 등을 전문 테크니션에게 무료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한 2012년 12월 이전 등록된 E클래스 차량은 순정부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향수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고객 안전 운행을 돕는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며 최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전문 테크니션 무상점검을 받고, 봄맞이 단장을 마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과 함께 즐겁고 안전하게 나들이 나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지난해에도 2018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수입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 3년 연속 1위, 컨슈머인사이트 2018 자동차 기획조사 국산차·수입차 전체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소비자 만족도 부문 1위에 오르며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